에이레네실용음악학원, 재난지원금으로 가수 지망생 수업 받을 수 있어
상태바
에이레네실용음악학원, 재난지원금으로 가수 지망생 수업 받을 수 있어
선현종 원장의 발성 노하우 전문의학발성인 gvt와 스파르타식 관리로 실력 쑥쑥
  • by 오현지 기자
에이레네실용음악학원 내부
에이레네실용음악학원 내부
요즘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성공적으로 데뷔하는 가수들이 많다. 오랫동안 실력을 쌓아온 과정이 SNS와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실력파 가수들이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발굴되는 것이다. 노래 실력을 담은 동영상을 인터넷에 올리고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아 가수의 꿈을 이루는 경우가 늘고 있다.

따라서 보컬 레슨을 받을 수 있는 실용음악학원의 선택 기준이 더욱 까다로워졌다. 강한 스파르타 시스템으로 가창력을 키워주며 춤, 무대 매너를 가르치는 것은 기본이다. 여기에 SNS 마케팅, 유튜브 등 동영상 콘텐츠 제작 능력까지 갖춘 실용음악학원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COVID)으로 경기 불황이 심화되면서 정부와 지자체에서 지원금을 전달하면서, 실용음악학원 수강 문의가 늘고 있다. 학원비를 경기도의 재난기본소득, 정부의 긴급재난지원금으로 지불할 수 있어 학부모들의 상담 신청이 증가하고 있다.

경기도 광명시에 소재한 에이레네실용음악학원 안대성 원장은 “정부와 지자체의 재난지원금 지급으로 학원비 부담을 던 학부모들의 상담이 줄을 잇고 있다. 에이레네실용음악학원은 지역 화폐 사용이 가능한 학원이다”라며 “광명이나 하안동 등 경기도 인근에 거주하며 sp시스템(스파르타 시스템)으로 실용음악학과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 가수 지망생 등을 철저히 감독하며 가르치고 있다. 지방에서 올라와 교육을 받는 수강생도 있다”라고 밝혔다.

에이레네실용음악학원은 선생님이 학원에 나오는 시간과 집으로 돌아가는 시간을 철저히 체크해 오직 음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스파르타식 관리를 한다.

또한 유튜브를 통해 보컬 강의 동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노래하는 모습을 유튜브로 업로드하고 있다. 현재는 신종 코로나 사태로 잠시 중단됐지만 작년에는 버스킹 공연과 정기공연의 모습도 유튜브에 올려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다.

성운 보컬 부원장을 지낸 선현종 원장의 gvt(global vocal technic, 글로벌 보컬 테크닉) 수업은 에이레네실용음악학원의 차별화된 경쟁력이다. 선현종 원장이 티칭하는 gvt는 보다 체계적이고 확실한 발성으로 편안하고 자유롭게 운용 가능한 소리로 에이레네실용음악학원에서 들을 수 있는 보컬 커리큘럼이다.

에이레네실용음악학원 관계자는 “수강생 한 명, 한 명을 철저하게 관리 감독해 오직 음악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라며 “재난지원금으로 학원비 부담이 줄어든 학부모의 상담이 많은 편이다. 선현종 원장이 티칭하는 gvt 보컬 커리큘럼은 빠른 실력 향상을 이뤄 실용음악학과 입학과 오디션 데뷔 등의 꿈을 이루는데 좋은 길을 제시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