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70만 회원 ‘스타’ 등급 전환
상태바
삼성전자, 70만 회원 ‘스타’ 등급 전환
일반 회원 약 70만 명 ‘스타’ 등급 전환
제휴 할인 서비스 ‘블루패키지’ 도입
혼수 멤버십 고객 대상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품목 확대
  • by 이영창 기자
삼성전자 맴버십 개편 /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 맴버십 개편 /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포인트 제공,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방문 점검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 고객 케어 프로그램인  ‘삼성전자 멤버십’을 더욱 강화하여 새롭게 선보였다.

가장 큰 특징은 ‘스타’ 등급을 신설해 약 70만 명의 일반 회원이 ‘스타’ 등급으로 전환돼 더 풍부한 서비스를 누리게 되었고, 스타 등급이 추가되면서 멤버십은 로열블루, 프레스티지, 스타, 일반 회원 등 총 4단계로 운영된다.

그리고 스포츠, 문화, 여가 생활은 물론 각종 콘텐츠까지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는 ‘블루패키지’ 서비스도 새롭게 추가해서, 멤버십 등급에 따라 삼성 라이온즈와 수원삼성 블루윙즈의 홈경기 무료 또는 할인 입장, 세리 시이오 무료 이용, 리움∙호암 미술관 무료 또는 할인 관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디지털프라자에서 결혼 예정 고객으로 등록한 혼수 멤버십 회원은 500만원 이상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뿐만 아니라 건조기, 에어드레서, 공기청정기, 청소기, 전기레인지 등 9가지 품목에 대한 무상 서비스 기간을 최대 3년까지 연장 받을 수 있다.

멤버십 관련 내용은 ‘삼성닷컴 멤버십 소개'에서 확인할 수 있고, 6월 17일까지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반짝반짝 멤버십 파티'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