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스파 김윤정 원장 “마스크로 자극받은 피부는 타임필, 드라마틱한 효과는 2B알라딘필링”
상태바
YJ스파 김윤정 원장 “마스크로 자극받은 피부는 타임필, 드라마틱한 효과는 2B알라딘필링”
자외선 강해지기 전 필링 관리로 피부를 건강하게
  • by 오현지 기자
맞춤형 필링 관리를 하고 있는 YJ스파 김윤정 원장
맞춤형 필링 관리를 하고 있는 YJ스파 김윤정 원장
 

신종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증가하면서 피부 문제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다.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하며 하는 호흡이 피부 온도를 높이거나 노폐물과 피지 증가 등의 문제로 이어져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 YJ스파 김윤정 원장은 “계절이 바뀌는 시기에 피부관리실 필링을 받는 것을 추천한다.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가 된 요즘에는 필링 관리를 강력 추천한다”라며 “숨을 쉬면서 마스크 내부에 발생한 이산화탄소가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고 대미지를 주기 때문이다. 건조증을 덜 유발하는 산(acid) 필 관리가 필요하다”라고 밝혔다.

자극 줄이고 물광 효과 높인 타임필, 마스크로 약해진 피부에도 효과적 
YJ스파 김윤정 원장은 “피부관리실에서 하는 필은 산필과 약필, 중필, 강필로 나뉜다. 고객의 피부 타입과 니즈에 따라 필링 강도를 선택해 관리한다”라며 “요즘 간단하게 시술을 받으면서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는 산필이 유행이다. 피부에 안전한 필, 각질이 심하게 일어나지 않는 필을 찾는 고객도 많다”라고 말했다.

이어 “메디컬 시술이나 피부과에 자주 다녔던 고객의 피부층은 손상돼 얇다. 강한 필보다는 강도 조절이 가능한 산필로 안정적인 효과를 주는 것이 좋다”라며 “YJ스파는 산필을 하는 과정에 피부를 보호하는 에스테틱 전용 화장품을 사용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라고 설명했다. 김윤정 원장은 예민하고 건조하지만 필링 관리를 받고 싶은 고객, 피부가 얇아져 작은 자극에도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고객에게 타임필을 시술해 피부결 개선을 돕고 있다.

김윤정 원장은 중요한 모임이나 결혼식 참석 등을 앞두고 산필을 받는 고객에게도 타임필을 추천한다. 타임필은 불필요한 각질층을 정리하면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산필로, 피부가 반짝반짝 빛나는 물광 효과를 낼 수 있다. 또한 타임필 효과를 극대화하고 싶다면 홈케어 사용이 필수라고 조언했다.

“필링을 한 피부는 옷을 다 벗은 상태라고 이해하면 됩니다. 옷을 벗은 피부는 더위, 미세먼지, 환경오염, 자외선 등에 취약할 수밖에 없죠. 옷을 입히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레이저 등 강력한 병원 시술을 받으면 후처치를 당연히 해야 한다고 여기는 것처럼, 에스테틱 필링도 홈케어가 필요합니다.”

YJ스파 김윤정 원장이 사용하는 타임필과 2B알라딘필링
YJ스파 김윤정 원장이 사용하는 타임필과 2B알라딘필링
타임필을 받은 후의 피부 진정은 ‘프레미오 21 이지에프 세럼’이 도와줄 수 있다. 김윤정 원장은 “프레미오 21 이지에프 세럼’이 피부에 새로운 막을 씌운다고 볼 수 있다”라고 조언했다.

다시 만나고 싶은 동안 피부는 2B알라딘필링
YJ스파 김윤정 원장은 “강력한 개선 효과를 느끼고 싶다면 2B알라딘필링을 추천한다”라며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2B알라딘필링 5회 패키지를 추천한다.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있더라도 수용할 수 있는 고객에게 정품 2B 알라딘필링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2B알라딘 필링은 얼굴 외에도 등, 가슴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피부 상태에 따라 저만의 레시피로 2B알라딘필링 관리를 합니다. 요즘 ‘등드름’, ‘가드름’이라는 신조어가 나왔어요. 바디 문제가 고민이라면 2B알라딘 필링으로 강력한 각질 관리, 톤업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노출이 시작되는 여름에 대비해 2B알라딘필링으로 바디 관리를 추천해요.”

2B 알라딘필링을 받고 싶지만 통증이나 불편함이 두렵다는 고객도 있다. 김윤정 원장은 “거품제품(이름 확인)을 사용하면 불편함을 줄일 수 있다”라며 “고객의 피부 두께에 따라 손끝의 압을 달리해 자극을 줄여 관리하고 있다. 강력한 비포/애프터 효과를 원하는 고객이 편안하게 2B알라딘필링을 받을 수 있는 저만의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김윤정 원장은 “계절이 바뀌는 시기에 보약을 먹어 체력을 비축하는 것처럼 피부도 체력이 필요하다. 환절기마다 필링 관리를 받으면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라며 “고가이면서 효과적인 관리를 꾸준히 받는 것도 좋지만, 환절기마다 필링 관리를 받으면 건강한 피부를 오래 유지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