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 최초 사운드바 55인치 TV 'SB5505KU' 공식 출시
상태바
이노스 최초 사운드바 55인치 TV 'SB5505KU' 공식 출시
- 이노스 최초의 사운드바 TV 모델 'SB5505KU Classy Soundbar' 스마트 55인치 TV 공식 출시
- 사운드바 기본 장착으로 더욱 풍성한 사운드 퀄리티 제공
- 넷플릭스 4K / 유튜브 4K /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제공으로 풍성한 OTT 서비스
- 고객의 니즈 반영한 세련된 알루미늄 합금 중앙 스탠드 디자인 적용
- 2020년 히트브랜드 대상 선정 기념으로, 블루투스 5.0 리시버 증정
  • by 오민준
중소기업 TV 브랜드인 이노스 TV가 최초로 사운드바를 내장하여 풍성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SB5505KU Classy Soundbar' 스마트 55인치 TV 모델을 공식 출시하했다. SB5505KU Classy Soundbar는 넷플릭스 4K / 유튜브 4K /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OTT 서비스 및 세련된 알루미늄 스탠드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이노스 SB5505KU Classy Soundbar 스마트 55인치 TV 모델은 이노스 TV 최초로 사운드바가 내장되어 기존 TV 제품보다 더욱 풍성하고 수준 높은 음질을 제공하는 새로운 신제품이다.

이노스 SB5505KU Classy Soundbar 스마트 55인치 TV 모델은 베이스 리플렉스 기술을 효과적으로 구현하기 위하여, 더욱 커진 인클로저와 덕트를 제공한다. 본 제품은 덕트를 통해 인클로저 내부에서 반사되는 저음이 밖으로 표출이 되기 때문에, 더욱 풍성한 저역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이노스 SB5505KU Classy Soundbar 스마트 55인치 TV 모델은, 넷플릭스 4K / 유튜브 4K를 공식 지원함은 물론, 최근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OTT 서비스가 새롭게 추가되었다. 프라임 비디오는 아마존 오리지털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새로운 OTT 서비스로, 무선 리모컨에 프라임 비디오 전용 버튼이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노스 SB5505KU Classy Soundbar 스마트 55인치 TV 모델은 삼성 정품 VA 패널을 사용하여 우수한 화질 및 패널 품질을 제공한다. 특히 정확한 색 표현이 가능한 RGB 패널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RGB 패널을 선호하시는 국내 고객 분들부터 큰 호응을 받을 수 있는 모델이다. 또한 HDR10 기술을 지원하여 어두운 영역과 밝은 영역을 정확하고 디테일한 화질로 표현할 수 있다.

이노스 SB5505KU Classy Soundbar 스마트 55인치 TV 모델은 디자인에도 특별히 신경을 쓴 모델이다. 이노스 TV 구매고객 및 구매 예정이신 고객 분들의 다양한 의견 중에서 TV 스탠드(다리) 위치가 양쪽 가장자리가 아닌 중앙에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많았기 때문에, 이번 신제품인 SB5505KU 모델은 세련된 알루미늄 합금으로 만든 중앙 스탠드를 적용하여 공간을 작게 차지함은 물론 더욱 안정적으로 TV를 지탱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이노스 TV 마케팅 담당자는 "이노스 TV 최초로 사운바를 장착한 SB5505KU Classy Soundbar UHD TV 모델을 모델을 소비자 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더욱 풍성한 사운드,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OTT 서비스 제공, 세련된 알루미늄 스탠드 디자인 등 강력한 상품성으로 무장한 제품이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 분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또한 이노스 TV가 2020년 히트브랜드 TV 전체 부문에서 대상 1위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여, 본 제품을 구매하시는 고객 분들께는 다양한 용도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5.0 리시버를 증정하는 행사를 제품 출시와 함께 진행하기로 결정하였다" 라고 밝혔다.

이노스 TV는 뛰어난 품질을 기반으로 제품 검수 과정이 까다로운 홈쇼핑 QA를 마치고 TV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 브랜드이며, 중소기업 TV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모델을 전시하고 있는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이노스 TV는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서비스 정신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업계 최초로 5년 보증 서비스(무상 1년 / 유상 4년)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노스 T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