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 2020년 히트브랜드 TV 전체 부문 대상 1위 선정
상태바
이노스, 2020년 히트브랜드 TV 전체 부문 대상 1위 선정
- 이노스,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0년 히트브랜드 TV 전체 부문 대상 1위 선정
- 업계 최초 넷플릭스 스마트 TV 출시 / 전체 모델 전시 쇼룸 오픈 / O2O 서비스 제공
-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 출시 및 고객을 위한 서비스 강화에 더욱 집중 예정
  • by 오민준
중소기업 TV 브랜드인 이노스 TV가 우수한 제품 품질과 다양한 신제품 출시 및 고객을 위한 서비스 강화 등을 인정받아 중앙일보에서 후원하는 2020년 히트브랜드 TV 전체 부문 대상 1위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2020년 히트브랜드 TV 전체 부문 대상 1위는 이노스 TV가 진행해온 다양한 신제품 출시 및 마케팅 활동과 고객 서비스 강화가 인정을 받아 나타난 결과라고 말할 수 있다. 이노스 TV는 업계 최초로 초고속 3초 부팅 및 넷플릭스 인증 스마트 TV를 출시한 바 있으며, 중소기업 TV 업계 최초로 전체 모델을 전시하고 있는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이노스 TV는 소비자 분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하여 다양한 라인업을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보급형 라인업은 32인치 TV / 40인치 TV / 43인치 TV 모델이 공급되어 우수한 가성비와 좋은 품질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중급형 라인업은 50인치 TV / 55인치 TV / 65인치 티비 모델을 공급하여 판매량 면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대형 사이즈 라인업으로는 75인치 티비 / 86인치 UHD TV를 공급하여 초대형 UHD TV를 원하시는 고객 분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 최근에는 강화된 사운드를 원하는 고객 분들을 위해 이노스 TV 최초로 사운드바를 내장한 55인치 스마트 TV 모델을 출시하였으며, TV 시장에 이어 15.6인치 휴대용 모니터 및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등도 출시하여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로서 라인업을 더욱 확장시키고 있다.

고객을 위한 서비스 강화는 업계 최초로 O2O 서비스를 시작하여 온라인에서 주문하고 오프라인에서 직접 제품을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중소기업 TV 업계 최초로 5년 보증 서비스를 시작하여 다양한 고객 분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2020년 안에 서울지역 이외에도 지방에서 고객이 직접 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쇼룸 오픈을 예정하고 있어, 다양한 접점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노스 TV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을 위한 이노스 TV의 다양한 활동들이 인정받아 2020년 히트브랜드 TV 전체 부문 대상 1위로 선정되어 진심으로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 지난 1년 동안 업계 최초 스마트 TV 출시 / 쇼룸 오픈 / O2O 서비스 등 여러 가지 활동을 해 왔지만,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노력하여 고객에게 다양한 제품 선택지와 혜택 및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중앙일보가 후원한 2020년 히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0년 4월 9일 오전 11시에 진행되었으며, 바디프랜드 / 보람상조 / 시원스쿨랩 등 각 사업분야별 기업 및 브랜드가 히트브랜드 대상의 선정됐다.

이노스 TV는 뛰어난 품질을 기반으로 제품 검수 과정이 까다로운 홈쇼핑 QA를 마치고 TV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 브랜드이며, 중소기업 TV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모델을 전시하고 있는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이노스 TV는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서비스 정신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업계 최초로 5년 보증 서비스(무상 1년 / 유상 4년)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노스 T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