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카보이 치카송'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4가지 정답 보기
상태바
'치카보이 치카송'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4가지 정답 보기
  • by 김용민 기자
사진 = 캐시워크
사진 = 캐시워크
31일 돈버는 만보기앱 캐시워크에는 돈버는퀴즈 이벤트로 '양치지리 소년 치카보이 치카송 영상 보면 키시&이모티콘 증정' 행사에 관한 문제가 등장했다.

이날 오후 5시에 출제된 첫번째 문제는 "신비안 입 속 세상을 배경으로 탄생한 이 안 상한 나라에 사는 ○○○○! 양치질 했다는 거짓말을 세 번이나 한 벌로 초록별 행성으로 쫓겨나 몰라를 돌보는 양치질 소년이 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이 문제의 정답은 '치카보이'이다.

두번째 문제는 "치카보이와 사랑에 빠진 앨리스는 ○ ○ ○○ 나라의 공주입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이안상한'이다.

세번째 문제는 "신비한 입 속 세상을 배경으로 탄생한 이 안 상한 나라의 캐릭터 중 초록별 행성에 사는 애완 어금니 몰라는 머리에 ○○ ○○을 뒤집어쓰고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치약거품'이다.

네번째 문제는 "평화롭던 이 안 상한 나라를 침공해 이 상한 나라로 만든 ○○○!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허당 악당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캐리스'이다.

'돈버는퀴즈'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치카보이 치카송'을 검색하거나, 퀴즈 하단의 '정답 찾으러 가기'를 클릭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용민 기자
김용민 기자 ez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