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터치 서양송악진정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4가지 정답 보기
상태바
'밀크터치 서양송악진정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4가지 정답 보기
  • by 김용민 기자
사진 = 캐시워크
사진 = 캐시워크
30일 돈버는 만보기앱 캐시워크에는 돈버는퀴즈 이벤트로 '기적의 진정크림, 밀크터치 서양송악 진정크림 1+1' 행사에 관한 문제가 등장했다.

이날 오후 2시에 출제된 첫번째 문제는 "밀크터치의 대표제품, 서양송악 진정 크림은 8가지 ○○○○을 통과하여 수많은 후기들을 과학적으로 증명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로 빈칸의 단어를 맞히면 된다.

이 문제의 정답은 '임상실험'이다.

두번째 문제는 "밀크터치의 대표제품, 서양송악 진정크림이 완료한 8가지 임상실험 중에는 피부진정효과, 홍조완화, 피부톤 개선, ○○ ○○○ ○○, 즉각 윤기 효과, 무자극인증 등이 있습니다."이다.

빈칸에 들어갈 정답은 '피부투명도개선'이다.

세번째 문제는 "밀크터치의 대표제품, 서양송악 진정크림은 특허받은 서양송악 추출물과 ○○ ○○ ○○ ○○, 그리고 3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제품으로 진정과 보습에 특효가 있는 진정크림입니다."로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맞히면 된다.

정답은 '자연유래진정원료'이다.

네번째 문제는 "밀크터치의 베스트 셀러 제품, 서양송악 진정 크림은 피부 자극 지수 0.00으로 ○○○ ○○을 받은 제품입니다."이다.

정답은 '무자극인증' 이다.

해당 '돈버는퀴즈'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서양송악 진정크림'을 검색하거나, 퀴즈 하단의 '정답 찾으러 가기'를 클릭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용민 기자
김용민 기자 ez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