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 대형 모델 3종 12%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와사비망고, 대형 모델 3종 12% 할인 행사 진행
  • by 오민준
창립 20주년, 브랜드 론칭 7주년을 맞이하는 와사비망고가 위메프 단독으로 ‘와사비망고 55, 65기획전’에 참가하여 현재 와사비망고에서 높은 반응을 얻고 있는 3종의 TV 제품을 최대 12% 할인해주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위메프 ‘와사비망고 단독 55, 65기획전 ’ 이벤트에 판매되는 와사비망고 UHD TV 라인업은 ‘ZEN U550 UHDTV Max HDR’, ‘ZEN U650 UHDTV Max HDR’, ‘ZEN UN650 UHDTV FRS HDR’이다.

ZEN UN650 UHD TV FRS HDR은 전면에 4개의 34W 스피커를 달아 입체감 있는 소리를 전달해 준다. HDR 기능을 적용한 UHD TV로 실제 사물을 눈으로 직접 보는 것처럼 고화질의 화면 시청이 가능하다. 밝은 곳과 어두운 곳에 대한 색감 차가 확연하게 구분되도록 해 몰입감을 높여준다. 시야에 따라 은은한 빛의 움직임을 보여주는 로즈골드 색상의 슬림 베젤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은 물론 화려한 색상을 자랑한다.

ZEN U550 UHDTV Max HDR, ZEN U650 UHDTV Max HDR은 빠른 반응속도를 보이는 55인치, 65인치 UHD TV로, 게임 콘솔 등을 연결해 사용하기 좋다. UHD 60Hz를 지원하는 LG IPS패널을 달아 부드럽고 선명한 화질을 보여준다. 동급 대비 최대 밝기를 갖춰 어떠한 환경에서도 자연광과 같은 밝고 선명한 빛의 표현을 시청할 수 있다. 눈의 피로를 줄여 주는 블루라이트, 플리커프리를 지원한다.

두 제품 모두 명암의 차이에 따른 대비효과를 극대화해 더욱 생생하고 생동감 넘치는 영상을 즐길 수 있는 HDR 기능을 탑재했으며, 크로마서브샘플링 4:4:4를 지원하는 3개의 HDMI 2.0포트를 비롯, 옵티컬 등 다양한 멀티포트를 달았다.

UHD TV 3종에 대한 특가 이벤트는 55, 65형의 현재 시장 주력 제품을 대상으로 HDR 기능이 추가된 고화질 UHD TV 제품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위메프 행사는 오는 3월 31일까지 한정으로 진행이 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