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벨 퓨어마스크팩, 롭스 입점 및 할인이벤트 진행
상태바
더마벨 퓨어마스크팩, 롭스 입점 및 할인이벤트 진행
  • by 이동우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더마벨(DERMABELL)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더마벨 퓨어마스크팩’이 H&B스토어 롭스에 입점되어 23일(월)부터 롭스 전국 매장을 통해 판매를 시작했다.

금번 롭스 입점이 확정된 ‘더마벨 퓨어마스크팩’은 Step1 콜라겐 패치와 Step2 마스크 팩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Step1 콜라겐 패치는 고함량의 저분자 마린 콜라겐 등의 성분을 동결 건조하여 6개의 얇은 필름 패치 모양으로 만든 고민 부위 집중 케어 콜라겐 패치다. 패치에 함유된 센텔라추출물, 쌀겨추출물 등 성분이 피부 진정, 미백, 탄력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더마벨 측의 설명이다. Step2 마스크팩은 밀착력이 높은 친환경 소재 Bemliese™ 시트에 해양심층수 베이스, 8종 히알루론산, 해조류추출물 등 성분이 함유된 촉촉한 에센스가 더해져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팩이다.

이 제품은 롭스 강남점 ‘리프레쉬 스토어’를 포함해 전국 130개의 롭스 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입점 기념 이벤트로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마벨은 화장품&미용기기 생산산업발전 중심에서 지속적인 연구개발이 접목된 에스테틱 포뮬레이션을 바탕으로 고객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안전한 원료와 첨단화된 배합 및 제조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곳으로,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화장품(에스테틱화장품) 부문에서 2018, 2019년 2년 연속 수상을 하기도 했다.

롭스는 뷰티뿐 아니라 헬스, 비타민, 피트니스, 트래블, 호신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보유하고 있는 헬스앤뷰티 스토어로, 헬스와 뷰티의 조화를 통해 원스톱 쇼핑을 할 수 있어 금번 더마벨 퓨어마스크팩이 여기에 서로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더마벨 관계자는 “이번 더마벨 퓨어마스크팩 롭스 공식 입점을 통해 더마벨 브랜드를 사랑해준 많은 고객들에게 한 발짝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