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 65형 UHDTV 14%할인 및 5% 적립 진행
상태바
와사비망고, 65형 UHDTV 14%할인 및 5% 적립 진행
  • by 오민준
와사비망고는 G9에서 진행하는 ‘핫딜’에 와사비망고에서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스마트 기능을 지원하는 65형 IPS UHD TV를 최대 14% 할인 및 5% 적립이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WM U650 UHD TV HDR NET4K는 넷플릭스 어플 버전 5.1을 지원하는 프리미엄급 스마트TV로, 넷플릭스의 4K UHD 지원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밝은 곳과 어두운 곳에 대한 색감차이가 확연하게 구분돼 몰입감을 높여주는 HDR 기능을 통해 고화질의 시청이 가능하다. 5ms의 빠른 반응속도를 보이는 고급 패널을 사용하여, 게임 콘솔 등을 연결해 사용하기 좋다.

또한 크로마서브샘플링 4:4:4를 지원하는 3개의 HDMI 2.0포트를 비롯, 옵티컬 등 다양한 멀티포트를 장착하였으며, USB포트를 통한 동영상, 사진 감상기능을 갖추었다. 고출력, 고음질의 20W 2채널 스피커를 달아 생생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고 또한 기본으로 제공되는 유튜브, 넷플릭스 핫키가 포함된 편리한 리모컨으로 UHD TV의 다양한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광출력 포트를 달아 깨끗한 고음질을 감상할 수 있으며, HDCP 2.2를 지원하는 HDMI 2.0포트를 통해 고품질의 컨텐츠 재생 및 콘솔 연결을 통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ARC, CEC 기능을 지원해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사운드바 등 디바이스 연결 시 볼륨 조절 및 전원 동시 ON/OFF기능 등을 사용할 수 있다.

WM U650 UHD TV HDR NET4K에 대한 특가 이벤트는 3월 19일 9시부터 20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되며, 기본 14%할인에 최대 5% 캐시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