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알퐁소, ‘쫄라탱 댄스 챌린지’ 이벤트 실시 
상태바
제로투세븐 알퐁소, ‘쫄라탱 댄스 챌린지’ 이벤트 실시 
  • by 오현지 기자
제로투세븐 알퐁소가 실시하는 ‘쫄라탱 댄스 챌린지’ 이벤트
제로투세븐 알퐁소가 실시하는 ‘쫄라탱 댄스 챌린지’ 이벤트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퐁소(alfonso)는 ‘두배 편한 쫄바지’를 주제로 한 ‘쫄라탱’ 2탄 영상을 공개하면서 오는 31일까지 쫄라탱 속 춤을 따라 하는 영상을 올리는 ‘쫄라탱 댄스 챌린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두배 편한 쫄바지’의 뛰어난 신축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중독성 있는 노래와 따라 하기 쉬운 안무로 재미있게 표현했다. 국내 트로트 열풍에 기세를 몰아 쫄라탱 원곡에 ‘뉴트로’ 매력을 더한 버전으로 재미를 선사한다. 

‘쫄라탱’ 2탄 영상 공개를 기념해 진행하는 이벤트인 ’쫄라탱 댄스 챌린지’는 ‘댄스 따라하기’ 트렌드를 반영하여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녀가 ‘쫄라탱’ 2탄 영상 속 쫄라탱 춤을 신나게 따라 추는 영상을 촬영하여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알퐁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공식 계정에 업로드된 ‘쫄라탱’ 시즌2 영상에 ‘좋아요’를 눌러야 한다. 

당첨자에게 총 100만 원 상당의 알퐁소 상품과 ‘매일 두(Maeil Do) 포인트’ 등을 지급하며,  이벤트 소식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리그램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알퐁소 제품을 증정한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쫄라탱 2탄 티저 공개 이후 많은 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아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친근하게 소통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겠다”라고 밝혔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