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파진동칫솔' 직접 써 봤다!
상태바
'음파진동칫솔' 직접 써 봤다!
  • by 김기태 기자
 

 

 

안녕하세요? 더기입니다.

오늘은 2분 음파전동칫솔로 유명한 치카팁스과 올바른 잇솔질(양치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치과의사들이 만든 어린이 치약으로 유명한 제니튼에서 근무하시는 치위생사 이서해 과장이 음파전동칫솔 제품을 리뷰해 주셨습니다. 제품 구성은 칫솔본체, 추가헤드, 휴대용 케이스, 홀더, 배터리(AAA)가 들어있습니다.

치카팁스 본체 색상은 로즈골드, 실버, 블랙의 세 가지 색상이 있으며, 칫솔 무게는 전체 약 46g(브러시 헤드 5g, 케이스 11g, 본체+배터리 30g)입니다. 그럼 제품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동칫솔을 썼을 때 가장 사용감이 좋은 2,772개의 이중 미세모가 칫솔질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30초씩 4번, 총 2분의 타이머가 작동해서 좋은 양치습관을 완성할 수 있으며, 제품의 산화를 막고 내구성을 높인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IPX7 방수기능으로 양치질이 편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실제 사용경험을 바탕으로 평가한 리뷰영상을 확인하세요.

그리고 영상에 있는 올바른 잇솔질 방법에 유의하시면 구강건강에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제품 증정이벤트 영상이 마지막 부분에 있으니, 유튜브 구독과 알람을 누르신후 댓글에 정답(숫자)을 남겨주세요.

 

-문제는 @분 22,000분의 부드러운 음파전동칫솔,

치카팁스 더 좋을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기태 기자
김기태 기자 iononoi@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