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새학기 인싸템’ 이벤트를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새학기 인싸템’ 이벤트를 이벤트 진행
즉석카메라 및 차세대 스마트폰 프린터까지 각양각색 매력의 제품 라인업
  • by 이명수 기자
한국후지필름㈜,  ‘새학기 인싸템’ 이벤트를 이벤트 진행
한국후지필름㈜, ‘새학기 인싸템’ 이벤트를 이벤트 진행
한국후지필름㈜이 다가오는 새학기 시즌을 맞이하여 제품 구입 시 전용 필름 40매를 증정하는 ‘새학기 인싸템’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 8일까지 교보문고 핫트랙스 광화문점에서 선보이는 이번 이벤트의 제품 라인업은 ‘인스탁스 스퀘어 SQ6’,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 ‘인스탁스 미니 링크’ 총 3개 모델이다.

필름 증정 혜택은 모델 당 100대 한정으로 ‘인스탁스 스퀘어 SQ6’ 구매 시 4만 6천 원 상당의 스퀘어 필름 40매가,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 및 ‘인스탁스 미니 링크’ 구매 시 3만 9천 원 상당의 미니필름 40매가 증정된다.

모델별 각양각색 매력도 주목할 만하다. 2018년 출시 후 꾸준히 사랑받아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인스탁스 스퀘어 SQ6’는 1:1 스퀘어 포맷 비율과 레트로 감성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즉석카메라에 포토프린터 기능까지 겸비한 올인원 카메라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높은 휴대성을 자랑한다. 또한 촬영 순간의 음성을 QR코드로 변환해 기록하는 ‘사운드’ 기능 및 스마트폰을 활용한 원격 촬영 모드 등 진화된 기능을 자랑한다.

차세대 스마트폰 프린터 ‘인스탁스 미니 링크’ 역시 뛰어난 휴대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다채로운 기능을 자랑한다. 특히 ‘펀(fun) 모드’는 최대 5명이 전송한 사진을 하나의 이미지로 합성하거나 공통 질문에 기반해 두 사람의 매칭 확률을 사진에 인화해주는 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재미있는 디자인 프레임 27종 및 콜라주 프린트 모드까지 더해지면 다가오는 새학기 시즌의 ‘인싸템’으로 꼽히기에 부족함이 없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일상의 소중한 순간을 담아내는 인스탁스의 다양한 제품들은 새로운 학기를 맞이한 가족, 친구, 연인을 위한 선물로 강력 추천한다”라며 “인스탁스의 인기상품으로 진행되는 ’새학기 인싸템’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즉석카메라를 구매하면서 필름 증정의 혜택도 받아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