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ZWC 'O2gether' 캠페인, 코로나 19와 함께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 산소케어 관심 증가
상태바
자이글 ZWC 'O2gether' 캠페인, 코로나 19와 함께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 산소케어 관심 증가
  • by 이동우
정부와 감염병 전문가들은 이번 주가 코로나19 확산의 고비가 될 골든타임으로 예측하고 있다. 현재 코로나19는 지역사회 전파 양상이 확실해진 만큼 코로나19 예방수칙에 국민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촉구되고 있다. 

정부는 23일 문재인 대통령 주재 하에 열린 코로나19 범정부대책회의에서 감염병 재난 위기 경보를 최고 수준인 심각으로 격상했다. 감염병 전문가들은 코로나19 확산을 막을 골든타임이 3~4일가량 남을 것으로 전망했다. 

익명을 요구한 한 예방의학과 전문의는 “현재 지역사회 전파 양상이 대구 경북을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라며 “조속히 지역 중심의 방역 대응 시스템을 마련해야 하고 시민들의 예방수칙 준수를 반드시 지켜야 한다”라고 말했다.

코로나19의 지역사회 전파가 급속도로 확산되자 시민들의 예방 수칙 준수도 중요해지고 있다. 코로나19 예방수칙은 30초 이상 손을 씻고, 오염된 손으로 얼굴을 만지지 않으며 집과 공공기관, 직장에서도 사람들 손이 자주 닿는 문고리 등을 자주 소독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공공장소나 종교 행사를 멀리하고 발열과 기침 등 코로나19 의심 증상이 나타나면 질병관리본부 1339 콜센터에 문의해 보건소 또는 선별진료소가 있는 의료기관을 방문해야 한다. 

이처럼 코로나19 예방수칙이 강조됨과 함께 건강과 면역력 등과 관련된 제품, 식품에 대한 구매도 증가하고 있다. 현재 코로나19의 정확한 치료방안이 없는 상황에 중증환자가 산소 치료를 병행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가정용 산소발생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산소가 발생하는 다양한 제품 중에서 소비자가 많은 관심을 보이는 것은 지난해 자이글에서 론칭한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이다. 

자이글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는 고농도 산소발생기와 LED마스크가 결합된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로 산소발생기에서 고농도 산소(95%)를 피부의 안과 밖에 공급한다. 자이글 관계자는 “편백나무 약 250그루에 해당하는 고농도 산소(95%)로 집에서 산소 케어를 할 수 있다. 악화된 대기 환경과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되면서 충분한 산소를 공급받지 못하는 시민들에게 깨끗한 산소를 공급할 수 있는 좋은 방안이 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가정용 산소발생기로 사용이 가능한 이 제품과 함께 주목해야 할 점은 현재 ㈜자이글에서 ZWC ‘O2gether’ 산소 캠페인을 전개해 산소의 중요성을 시민에게 알리고 있다는 것이다. 기업의 사회적 역할의 일환으로 산소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 O2gether 산소 캠페인을 시작한 자이글 ZWC는 일상 속 산소가 신체에 주는 영향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한다. 

이와 관련해 자이글 ZWC 관계자는 “2월 14일 시작된 ZWC O2gether 산소 캠페인은 현재 바이러스 관련 영상을 송출해 산소 부족이 야기할 수 있는 질병 등 산소와 관련된 내용을 다양한 콘텐츠로 시민에게 알리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우려가 심각한 상황에 보다 많은 시민에게 산소의 정확한 이해, 그리고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되는 ZWC ‘O2gether’ 산소 캠페인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한편, 자이글 ZWC는 O2gether 산소 캠페인과 함께 기업의 사회적 역할의 일환으로 피부 화상 아동 환자의 지원 캠페인도 진행한다. 이번 지원 캠페인은 소비자가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 상담을 신청하면 자동으로 1,000원이 기부되어 캠페인 종료 후 기부금이 피부 화상 아동에게 치료비와 수술비로 지원된다 자세한 사항은 ZWC 홈페이지에 게재돼 있다. 

코로나19의 전국적인 확산이 우려되는 상황에 개인 예방 수칙 준수, 건강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해지고 있다. 이런 상황에 산소의 필요성이 강조되면서 자이글 ZWC O2gether 산소 캠페인과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