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TV, 프리미엄 설치 서비스로 만족도 높인다
상태바
이노스TV, 프리미엄 설치 서비스로 만족도 높인다
  • by 오민준
중소기업 TV 브랜드인 이노스 TV가, 기존 고객 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취합하여 더욱 세밀하고 만족도가 높은 설치 서비스를 원하시는 고객을 위한 '이노스 TV 프리미엄 설치 서비스(옵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노스 TV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설치 서비스(옵션)'는 기존에 설치 서비스를 받은 고객 의 다양한 의견을 취합하는 과정에서 보다 더 세밀하고 만족도가 높은 설치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의 요구에서 전체적인 기획이 시작되었다.

이노스 TV 프리미엄 설치 서비스 내용은 기존 고객의 다양한 피드백 중에서 빈도수가 높고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서비스가 우선적으로 포함되었으며, 특히 부모님 TV 선물 / TV에 대해 전혀 모르는 고객 / 새 집이라서 깨끗하고 세밀하게 설치를 원하는 고객이 만족할 서비스 내용을 구성하여 실시하게 되었다.

이노스 TV 프리미엄 설치 서비스는 TV 제품 외 사운드바 / 우퍼 / 선반 거치대 / 케이블 선 정리 등을 깔끔하게 마감하여 설치해 드리는 서비스를 시작으로, 기존 사용하시던 TV 위치 이동, 이노스 TV의 자세한 기능 설명, TV 설치 시 기사 덧신 착용 등 전반적으로 더욱 세밀하고 안전하게 설치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노스 TV 프리미엄 설치 서비스는 고객이 설치 기사 방문설치를 선택했을 때 선택 옵션이며, 가장 작은 사이즈인 32인치 TV 부터 많은 고객이 구매하시는 55인치 TV / 65인치 티비는 물론 초대형 86인치 스마트 UHD TV까지 전체 모델에 적용되는 서비스이다. 이노스 TV 설치 서비스는 기존 설치 서비스는 물론 프리미엄 설치 서비스도 새롭게 제공되기 때문에, 고객의 필요에 따라 선택하여 주문을 할 수 있다.

이노스 티비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 분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기반으로, 더욱 세밀하고 만족도 높은 설치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프리미엄 설치 서비스를 준비하게 되었다. 기존 설치 서비스는 물론 새로운 프리미엄 설치 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에, 다양한 고객 층으로부터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이노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공급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많은 혜택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노스 TV는 뛰어난 품질을 기반으로 제품 검수 과정이 까다로운 홈쇼핑 QA를 마치고 TV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 브랜드이며, 중소기업 TV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모델을 전시하고 있는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이노스 TV는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서비스 정신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업계 최초로 5년 보증 서비스(무상 1년 / 유상 4년)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노스 T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