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 M1560FT 휴대용 모니터 '2020 새봄맞이'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이노스, M1560FT 휴대용 모니터 '2020 새봄맞이' 프로모션 실시
  • by 오민준
중소기업 TV 브랜드인 이노스가, 2020년 새봄을 맞이하여 100% 무결점 정책 M1560FT 휴대용 터치 모니터를 구매하시는 고객에게 액정보호 필름과 알루미늄 거치대를 증정하는 '2020 새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노스 M1560FT 휴대용 터치 모니터는 15.6형의 화면 크기에 640g의 가벼운 무게를 가진 포터블 모니터 제품이다. 본 제품은 100% 무결점 A+등급의 IPS 패널을 사용하고 있는데, 무결점 보증 정책을 제공하여 구입 후 30일 이내에 불량화소 1개라도 발생 시 새 제품으로 교환해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노스 M1560FT 휴대용 터치 모니터는 640g의 가벼운 무게에 두께 4.4mm의 얇은 디자인으로, 휴대용 모니터로 사용하기에 최적의 디자인을 갖춘 제품이다. 또한 고급스러운 카본 디자인의 마그네틱 케이스를 기본 제공하여, 액정 보호 및 모니터 스탠드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노스 M1560FT 휴대용 터치 모니터는 OGS(One Glass Solution)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여 내구성 및 편의성을 극대화 시킨 제품이다. OGS 터치 스크린은 기존 디스플레이보다 향상된 내구성을 제공하는데, 향상된 공정으로 얇고 가벼운 강화유리와 터치 센서를 하나의 터치 패널로 일체화시킨 터치 스크린이다. OGS 터치 스크린은 최대 10개 포인트 멀티 터치를 지원하여, 멀티 드래그 등 다양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노스 M1560FT 휴대용 터치 모니터는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연결성 역시 극대화한 제품이다. 미니 HDMI 포트와 USB C타입 포트를 통해 각종 스마트폰과 노트북 및 닌텐도 스위치 등과 연결할 수 있으며 삼성 덱스 기능 호환도 가능하다.

이노스 M1560FT 휴대용 터치 모니터는 A+등급 IPS 패널을 사용하여 178도의 넓은 광시야각을 제공하여 어떤 각도에서 보더라도 선명한 화면을 볼 수 있다. 또한 HDR 기능을 제공하여 색상과 명암을 더욱 디테일하게 조절할 수 있다.

이노스 마케팅 담당자는 "수많은 고객 분들이 사랑해주시는 이노스 TV에 이어, 이노스 M1560FT 휴대용 터치 모니터도 점점 많은 소비자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고객 분들의 사랑의 보답하고자 M1560FT 휴대용 터치 모니터 구매 시 액정보호 필름과 알루미늄 스탠드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이노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공급과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노스 모니터는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서비스 정신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1년 무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노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