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SSG닷컴 오스틴에어 '주고또주고' 할인 특가전 실시
상태바
롯데홈쇼핑, SSG닷컴 오스틴에어 '주고또주고' 할인 특가전 실시
  • by 이동우
미국 공기청정기 오스틴에어가 환절기 미세먼지 예방과 우리 가족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2월 17일부터 1주일간 롯데홈쇼핑과 SSG닷컴에서 다양한 특별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특별행사는 롯데홈쇼핑, SSG닷컴 특가전으로 모델 상관없이 50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35만 원 상당의 4가지 단독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롯데 홈쇼핑은 전 모델이 행사대상이며, 오스틴에어 주력상품인 HM 400시리즈는 아파트 거실 기준, HM 200시리즈는 아이들 공부방, 오피스텔, 개인 사무실 등 다양한 실내공간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입춘이 지나 새 학기, 이사철에 시작되는 봄맞이 미세먼지 및 새집증후군에는 헬스메이트 플러스 HM 450이 추천되는 모델로써 휘발성 유기화합물, 유해가스, MCS(민감성 화학물질 증후군) 등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오스틴에어코리아 관계자는 국내 수입공기청정기 중 13등급의 의료용 TRUE 메디칼 등급의 헤파필터와 6.8KG의 고퀄리티 코코넛 베이스 활성탄을 사용하는 오스틴에어는 수입공기청정기 중에 최저가의 유지비의 필터교체비용과 가장 긴 무상품질보증 기간인 5년을 선보인다.
 
또한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대구점, 충청점에서는 2/21~3/1 10일간 점별로 다양한 공기청정기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는 내용과 혜택이 상이하며, 자세한 행사 내용은 롯데홈쇼핑, SSG 해피바이러스 등 온라인몰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