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 롯데홈쇼핑 동시 주문자 1,000명 돌파
상태바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 롯데홈쇼핑 동시 주문자 1,000명 돌파
  • by 강필원
롯데홈쇼핑X울트라브이 방송 화면 캡쳐 [사진=울트라브이]
롯데홈쇼핑X울트라브이 방송 화면 캡쳐 [사진=울트라브이]
누적 판매 1,200만 병 돌파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우며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이 홈쇼핑 판매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19년 12월 22일 방송에서 12억 원 판매 돌파라는 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2월 4일 홈쇼핑 방송에서는 울트라브이의 차세대 앰플인 바이오BF앰플을 이데베논 매니아층에 선보여 목표 판매수량의 150% 판매를 달성하며 매진을 한 것에 이어, 2월 9일 밸런타인데이 특집전에서는 동시 주문자 1,000명을 돌파하며 판매 목표 수량의 125%가 판매되는 등 연이은 매진 행렬 기록하고 있는 것이다.

‘국민 앰플’이라는 애칭으로도 불리는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은 지난 2017년 11월 롯데홈쇼핑 론칭 후 3년이상 꾸준한 사랑을 받아 누적 판매량 1,200만 병을 돌파했으며, 2017년 롯데홈쇼핑 뷰티 부문 전체 1위, 2018년 앰플 부문 1위, 2019년 뷰티 부문 전체 1위를 차지하며 1초당 16병씩 판매되고 있다.

울트라브이 바이오BF 앰플
울트라브이 바이오BF 앰플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은 이데베논 성분을 포함하여 천연 보습인자 히알루론산을 베이스로 노벨상 수상 원료인 EGF, 미백 개선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등을 포함한 고기능성 앰플로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울트라브이 연구진은 비타민C, 코엔자임 Q10보다 뛰어난 효능을 지니고 있지만 빛과 산소에 민감하여 화장품에 적용하기 어렵다는 기술적 한계를 가진 항산화 성분 이데베논(Idebenone)을 안정화 시킬 수 있는 조성물 특허 발명(제10-1374213호)에 성공, 이데베논앰플을 개발했다.

울트라브이 권한진대표는 “방송인 박수홍씨의 애정템으로도 알려진 이데베논앰플에 한결같은 관심과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홈쇼핑 방송 시작과 동시에 스킨케어 카테고리 순위에 이데베논앰플이 오르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이데베논앰플의 신화를 이어갈 차기 제품 개발에도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잦은 메이크업과 수면 부족, 미세먼지와 스트레스 등으로 나날이 피부에 피로가 쌓이는 요즘,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항산화 성분 이데베논으로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피부 나이를 거꾸로 되돌리는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시그니처 앰플은 공식 온라인몰 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