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 사운드바 및 무선 우퍼 증정, 블로그 리뷰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이노스, 사운드바 및 무선 우퍼 증정, 블로그 리뷰왕 이벤트 진행
  • by 오민준
중소기업 TV 브랜드인 이노스 TV가 제품을 사용 후 블로그 리뷰를 올리면 패브릭 사운드바를 100% 증정하고 리뷰를 잘 쓴 소비자에게 심사를 거쳐 무선 서브 우퍼를 증정하는 '블로그 리뷰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노스 TV가 자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다. 이노스 TV를 구매하고 블로그에 사용 후기를 기준에 맞게 올리면, 고품질 패브릭 사운드바를 100% 지급한다. 또한 패브릭 사운드바를 받은 고객들 중에서 리뷰를 자세히 잘 작성한 고객은 내부 심사를 거쳐, 매달 3명씩 선정하여 무선 서브 우퍼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중소기업 TV 브랜드인 이노스 TV는 다양한 라인업을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보급형 라인업은 32인치 / 40인치 / 43인치 TV가 공급되어 우수한 가성비와 좋은 품질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중급형 라인업은 50인치 / 55인치 / 65인치 UHD TV를 공급하여 판매량 면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대형 사이즈 라인업으로는 75인치 / 86인치 UHD TV를 공급하여 초대형 UHD TV를 원하시는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있다. 이노스 TV는 최신 티비 트랜드인 넷플릭스와 유튜브를 지원하는 스마트 UHD TV 라인업도 43인치 티비부터 86인치 티비까지 갖추어, 제품 선택의 폭을 더욱 크게 확장시키고 있다.

이노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노스 티비 제품을 사랑해주시고 선택해 주신 고객 분들께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금번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새로 이노스 티비를 구입하시는 고객 분들은 물론 기존에 이노스 티비를 사용하고 계신 고객 분들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다양한 고객 층으로부터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이노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공급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노스 TV는 중소기업 TV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모델을 전시하고 있는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이노스 TV는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서비스 정신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업계 최초로 5년 보증 서비스(무상 1년 / 유상 4년)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노스 T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