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산토닝, ‘네오필’의 ‘블루블러드 데이 썬크림’ 기능성 인증 
상태바
㈜옥산토닝, ‘네오필’의 ‘블루블러드 데이 썬크림’ 기능성 인증 
SPF50으로 자외선 차단...퍼플루오로카본의 진정 효과 
  • by 오현지 기자
㈜옥산토닝이 국내에 독점 유통하고 있는 네오필(Neopeel)이 정부로부터 자외선 차단 기능성 인증을 받은 선크림을 출시하면서, 문제성 피부와 민감성 피부 관리 트렌드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네오필의 블루블러드 데이 썬크림
최근 ㈜옥산토닝은 ‘네오필’의 ‘블루블러드 데이 썬크림’에 대해 식약처로부터 SPF50으로 자외선 차단 기능을 받았다고 밝혔다. 

필링 관리를 받은 후 피부가 다시 건강해질 때까지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것은 필수 코스다. 그러나 끈적거림이나 지나친 백탁 현상, 수분 부족 현상 등으로 자외선 차단제나 선블록 사용을 기피해온 경우가 있었다. 특히 자외선 차단 및 피부 진정 효과를 함께 볼 수 있는 선제품을 찾는 수요는 계속 증가해왔다.

㈜옥산토닝은 필링 고객과 다양한 피부 문제를 가진 고객이 홈케어로 꾸준히 쓸 수 있는 선크림 도입이 필요하다는 판단에 따라 네오필의 블루블러드 데이 썬크림을 독점 유통하고 있다. 

블루블러드 데이 썬크림은 이름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네오필의 블루블러드 젤에 들어있는 퍼플로오로카본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무기 자외선 차단제이면서 피부 진정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무기 자차는 피부결에 얇은 막을 형성하여 피부에 닿은 자외선을 튕겨내는 방식이다. 

이 제품은 네오필 바이오필링 관리를 받은 후 홈케어로 반드시 사용해야 한다. 퍼플루오로카본은 뉴알게 성분의 흡수를 도와줘 네오필 바이오필링 관리 효과를 높여줄 수 있다. 이외에도 잦은 시술로 민감해진 피부, 예민 피부, 환경오염 등으로 자극을 받은 피부에도 적용할 수 있다. 

또한 매일 메이크업을 하는 직장인의 편의성을 고려해 촉촉하면서 산뜻한 제형으로 개발됐다. 컨실러나 파운데이션, 비비크림, 쿠션 등으로 하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으면서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하는 제형으로 대학생, 직장인 등 화장을 자주 하는 고객에게 추천한다. 특히 톤 커버와 발림성이 뛰어나 윤광 피부, 물광 피부 표현도 가능하다. 

성분에 민감한 고객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파라벤, 동물성 원료, 색소, PEG 계면활성제가 없는 포뮬러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산행, 레저, 골프 등 야외활동이나 해외여행을 자주 다닌다면 필수품으로 챙기는 것이 좋다. 

㈜옥산토닝 관계자는 “에스테틱의 노하우로 성분을 꼼꼼하게 따진 화장품을 유통하고 있다. 환경에 영향을 쉽게 받는 피부를 위한 코스메틱, 도시생활패턴을 고려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전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여름에만 자외선 차단을 하던 뷰티 트렌드가 완전히 바뀌었다. 필링이나 강력한 시술을 받은 피부가 건강해질 때까지 보호해주는 목적으로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네오필의 블루블러드 데이 썬크림은 강력한 썬케어 기능에 퍼플루오로카본의 진정 효과가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네오필’의 ‘블루블러드 데이 썬크림’은 전국에서 네오필 바이오필링을 취급하는 피부관리실, 살롱, 숍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