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공, 가성비 우수한 140mm 2열 알스아이 수냉쿨러 출시
상태바
이공, 가성비 우수한 140mm 2열 알스아이 수냉쿨러 출시
  • by 오민준
IT 디바이스 유통사인 이공은 인기리에 판매 중인 ALSEYE(이하 알스아이) HALO수냉쿨러 시리즈에 140mm 시스템팬을 적용한 H28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알스아이 HALO H280 수냉쿨러는 저소음 모드부터 82CFM의 높은 풍압까지 능동적으로 지원하는 고성능 140mm 시스템팬을 채택한 2열 수냉쿨러로, 기존 자사의 3열 수냉쿨러와 동등한 수준의 쿨링능력을 가진 2020년 알스아이의 첫 신제품이다.

이 제품은 알스아이의 누적된 수냉쿨러 제조력을 반영한 제품으로 개선된 라디에이터 설계와 쿨란트액 주입방식, 펌프 연결부로 시스템 안정성을 더욱 높였다. 또한 H280에는 샌드위치 시스템 구성을 위한 팬스크류 추가분도 기본 번들되고 있다.

이공 마케팅 담당자는 “2020년 처음으로 소개하는 H280 수냉쿨러는 3열 수냉쿨러의 설치호환성과 140mm 2열 수냉쿨러의 높은 가격 사이를 고민하는 고사양 유저들에게 파격적인 가격과 성능을 기반으로 또 하나의 대안을 제시할 수 있을 것이며, 출시기념으로 고성능 써멀그리스 AS-T9이 한정 수량 번들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공은 IT 디바이스 전문 수입 유통기업으로 중국 점유율 1위인 라푸 브이프로(rapoo VPro)와 PC쿨링 전문회사 알스아이(alseye), 일인가전 브랜드 엔립(enLiv) 제품을 국내에 수입 및 제조 공급하고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