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몰, 욕실인테리어 제안 "명절 맞이 멋진 주거공간을 선물하세요"
상태바
한샘몰, 욕실인테리어 제안 "명절 맞이 멋진 주거공간을 선물하세요"
친환경 자재, 세련된 디자인으로 건강과 외관효과까지 만족하는 한샘가구
  • by 강필원
사진 = 모던한 그레이톤 주방을 완성하는 유로8000터치그레이
사진 = 모던한 그레이톤 주방을 완성하는 유로8000터치그레이
2020년 설 명절이 눈 앞으로 다가와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효도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의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은 설 명절을 맞아 부모님의 마음을 사로잡는 효도선물로 거실, 주방, 욕실용 가구를 추천한다. 

부모님께 안락한 소파에 누워 휴식하는 행복을 선물해 드리고 싶다면 ‘한샘 프라임S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 1인용’을 추천한다. 다리부터 머리까지 내 몸이 가장 편안한 각도에 맞게 단계별로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품질과 소재가 중요하기 마련인한데, ‘한샘 프라임S 1인용 리클라이너’는 소파 전체에 휘발성 재료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안전한 CPU 신소재 가죽을 사용하여 유해 물질을 최소화하고, 기존 인조가죽보다 오염에 강한 내구성까지 갖췄다. 원자재 법 기준인 E1등급보다 친환경적인 E0 수준 자재를 사용하여 가공 목재 접착제에서 나오는 유해물질 ‘포름알데히드’의 방출량을 0.5mg/L 이하로 낮췄다.

부모님의 워너비 주방과 욕실을 선물해드리고 싶다면 ‘한샘키친&바스’를 추천한다. 한샘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유로 라인’ 주방 3종과 ‘한샘 욕실’ 3종을 한샘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한샘 오프라인 매장을 직접 찾아가기 어려운 부모님을 위해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한샘몰에서 간편하게 상담 신청을 남기면 한샘의 전문 디자이너가 방문하여 부모님 집에 어울리는 맞춤 디자인 상담을 진행한다.

주방은 ‘유로 리치 펄 화이트&오크’, ‘유로8000 터치그레이’, ‘유로8000 HG화이트’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유로 리치 펄 화이트&오크’는 깨끗한 화이트 컬러와 따뜻한 우드감성의 오크 컬러를 주방 상하부장에 각각 배치하여 카페 느낌의 아늑한 주방을 만들어 준다. ‘유로 8000 터치그레이’는 세련된 그레이 컬러로 모던한 주방을 꾸밀 수 있고, ‘유로8000 HG화이트’는 화이트컬러로 심플한 주방을 완성할 수 있다.

‘한샘 욕실’는 타일이 아닌 독점 개발한 벽체와 바닥재 소재로 단 하루 만에 시공 가능해 욕실 공사의 번거로움을 해결한다. 휴판넬(Hew Panel)을 사용한 신공법으로 물때나 곰팡이 걱정이 없고, 또, 특수코팅 엠보싱 처리가 된 ‘휴플로어’(Hew Floor)를 사용해 미끄럼 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부모님을 위한 안전하고 깨끗한 욕실 사용이 가능하다.

블랙과 화이트 교차 패턴 문양으로 모던한 욕실을 연출할 수 있는 ‘스칸디 블랙’, 대리석 마블 패턴의 고급스러운 ‘카라라화이트’, 욕실 한쪽 벽면 전체를 블랙 또는 화이트로 깔끔하게 시공하는 ‘모노시티’까지 욕실 인기 상품 3종이 준비되었다.

한샘 주방 또는 욕실을 한샘몰에서 구매시 2월까지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을 증정하며, 주방과 욕실을 함께 구매 시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과 ‘LG로봇청소기’를 함께 증정하는 특별 사은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한샘 관계자는 “낡고 오래된 가구는 미관상 문제와 위생문제도 발생시키는데, 한샘 가구는 친환경 자재와 세련된 디자인을 갖출 뿐 아니라 단 하루 시공으로 간편하게 거실, 주방, 욕실을 바꿀 수 있다”며, “설 명절을 맞아 부모님께 아름다운 주거공간을 꾸밀 수 있는 한샘 가구를 선물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