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바세린 바디워시’ 출시 
상태바
애경산업, ‘바세린 바디워시’ 출시 
  • by 오현지 기자
애경산업의 ‘바세린 바디워시’
애경산업의 ‘바세린 바디워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패밀리 토탈 기능성 바디케어 브랜드 ‘바세린’(VASELINE)는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바세린 바디워시’(VASELINE BODY WASH)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세린 바디워시는 보습 성분인 바세린 모이스처 3 COMPLEX이다. 이 성분은 고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 비타민E, 히알루론산이 복합적으로 들어있어, 보습 관리 및 수분 손실을 방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케어해준다. 

또한 파라벤 등 5종을 배제했고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세린 바디워시는 피부 타입에 따라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워시 △더블 모이스처 바디워시 중에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바세린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워시는 수분 손실을 방지하는 자일리톨 성분을 함유해 피부 밸런스 케어에 도을 주며, 보리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안쪽부터 수분을 촉촉하게 채워준다. 

바세린 더블 모이스처 바디워시는 내추럴 세라마이드와 시어버터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건성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외부 환경 변화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졌다”라며 “바세린 바디워시는 약해진 바디 피부의 보습력 강화에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현지 기자
오현지 기자 ohj3691@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