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휘테르, ‘2020 뉴 스타일’ 7종 공개 
상태바
르네휘테르, ‘2020 뉴 스타일’ 7종 공개 
  • by 오현지 기자
‘2020 뉴 스타일’ 7종을 출시한 르네휘테르
‘2020 뉴 스타일’ 7종을 출시한 르네휘테르
르네휘테르는 헤어 스타일링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2020 뉴 스타일’ 7종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르네휘테르의 ‘2020 뉴 스타일’ 7종은 실리콘 무첨가로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스타일링해주는 제품이다. 자연유래 성분의 호호바 오일 에센스 케어로 모발 보호 및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비타민 B32와 프로비타민 B52가 모발의 건조함 예방 및 손상 케어 효과가 있다. 식물을 베이스로한 보태니컬 가든을 담아낸 향에서 상쾌하고 프레시한 자연의 향을 느낄 수 있다.  

르네휘테르 ‘2020 뉴 스타일’ 라인은 ▲종일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지속할 수 있는 헤어 스타일링 픽서 ‘스타일 피니싱 스프레이’ ▲초강력 세팅력이 강점인 ‘스타일 울트라 홀딩 스프레이’ ▲끈적임 없이 광택이 나는 모발과 다양한 룩을 연출하는 에센스 인 컬링젤 ‘스타일 울트라 홀딩 젤’ ▲힘없이 가라앉는 모발에 풍성한 볼륨을 선사하는 ‘스타일 스컬팅 볼륨 무스’, ▲시크한 헤어 스타일을 연출하는 스프레이 ‘스타일 텍스쳐 스프레이’ ▲열기구로 스타일링할 때 사용하는 열보호 에센스 스프레이 ‘스타일 써모 프로텍트 스프레이’ ▲가벼운 텍스처로 모발에 광택 효과를 주는 탑코트 헤어 미스트 ‘스타일 샤인 미스트’로 출시됐다.
 
르네휘테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모발 손상 걱정을 줄이면서 쉽게 헤어 스타일링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2020 뉴 스타일 7종은 르네휘테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포함 전국의 주요 백화점 매장, PFDC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현지 기자
오현지 기자 ohj3691@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