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20 블랙’ 출시 
상태바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20 블랙’ 출시 
  • by 오현지 기자
‘울트라부스트20 블랙’을 출시한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20 블랙’을 출시한 아디다스
아디다스는 2020년 새해를 맞이해 스타일리시한 러닝화 ‘울트라부스트20 블랙’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아디다스는 지난해 12월 국제우주정거장(ISS) 미국 국립연구소와 파트너십을 맺고 혁신적인 기술을 적용한 러닝화 ‘울트라부스트20’을 출시했다. ‘울트라부스트20 블랙’은 기존 제품에 패션성을 강화했다. 

이번 ‘울트라부스트20 블랙’은 아디다스의 부스트(Boost) 기술 및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블랙 컬러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결합한 러닝화다. 

블랙 갑피에 다크 그레이 삼선 로고, 클래식한 블랙 컬러의 부스트 미드솔로 디자인한 모던하고 시크한 느낌의 ‘올 블랙’, 블랙 갑피에 화이트 미드솔로 깔끔한 이미지의 ‘블랙 앤 화이트’ 등 총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최근 공개된 데이즈드 코리아 디지털 화보를 통해 ‘울트라부스트20 블랙’은 캐주얼부터 정장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는 ‘데일리 패션 슈즈’ 이미지를 보여줬다. 

아디다스의 부스트 미드솔은 지면을 밟을 때 발생하는 에너지를 추진력으로 바꿔주고, 탄력적인 쿠셔닝으로 뛰어난 반응성을 느낄 수 있다. 정교하게 짜인 프라임니트 어퍼는 초미세 박음질 기술인 TFP 공법으로 발과 신발이 완벽하게 밀착되는 느낌을 준다. 마치 양말을 신은 것처럼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스트레치웹 아웃솔은 지면 환경에서 적응력을 높여주며, 내구성이 강한 컨티넨탈 고무는 어떤 환경에서도 흔들림 없이 안전하게 러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신발 바닥면의 토션 스프링은 움직일 때 빠른 추진력과 안정적인 지지력을 보여주고, 은은한 광택이 돋보이는 3D 힐 프레임은 발뒤꿈치를 안정적으로 잡아준다.  

한편 가족 혹은 연인, 친구의 선물로도 좋은 데일리 패션 슈즈 ‘울트라부스트20 블랙’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센터 등 아디다스 주요 매장, 주요 대형 신발 전문 대형 멀티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