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실·스터디카페 창업 '하우스터디', 신년 계획 발표
상태바
독서실·스터디카페 창업 '하우스터디', 신년 계획 발표
  • by 이동우
작년 한 해에만 전국 50여개의 프리미엄 독서실과 스터디카페를 오픈하면서 전국 확장세를 넓힌 프리미엄 학습공간 창업 브랜드 ㈜하우스터디(대표 이태희)가 2020년을 맞아 새로운 계획을 발표하면서 계속된 확장세를 유지할 것을 예고했다.

하우스터디는 올해로 창립 5년째를 맞지만 그동안 빠른 성장세를 이루어 경쟁업체 중에서도 짧은 시간 내에 높은 브랜드 파워를 보유한 프랜차이즈 업체이다. 이렇게 급격한 성장을 이루어온 하우스터디이지만 업계 최고의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올해 신년 계획을 밝히고 업계 1위의 브랜드 이미지를 굳히겠다는 각오이다.

하우스터디는 올해 새로운 계획 3가지를 발표하면서 앞으로의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하우스터디는 2020년부터 달라지는 변화로 업그레이드된 운영시스템을 꼽았다. 기존 하우스터디 독서실에서도 스터디카페에 적용되던 키오스크 운영시스템을 도입하여 일부 시간대에는 키오스크운영이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다. 이로 인해 독서실 운영자도 인건비 절약이 가능해졌다. 또한, 무인 스터디카페 IoT시스템 및 운영시스템 업그레이드는 물론, 전국에 있는 가맹점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가맹점 지원용 어플을 개발하여 운영 중에 있다.

하우스터디는 2020년 가맹점 확보에 가속화를 시킬 두 번째 아이템으로 더욱 다양한 학습컨텐츠를 개발하는데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이미 하우스터디는 수능 수험생뿐만 아니라 성인 수험생들도 이용 가능한 다양한 교육 컨텐츠를 전국 매장에 공급하고 있다. 하우스터디는 이러한 교육 서비스의 보급을 다양화하고 변화하는 입시제도에 맞추어 수험생들의 공부에 최적화된 교육 컨텐츠를 개발, 공급하겠다는 계획을 알렸다.

마지막으로 전국 가맹점 확보에 대한 상세한 내용도 함께 발표되었다. 하우스터디는 현재 전국에 많은 가맹점을 오픈하였는데 이러한 가맹점 확장을 지역 거점을 이용하여 더욱 가속화시키겠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이러한 지역 가맹점 공략은 현재에도 계속 이어지고 있으며 특히 대구광역시와 같은 경우 가맹점주와 수험생들의 많은 입소문으로 빠르게 가맹점수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하우스터디는 이와 같은 방식으로 지역에 더 많은 가맹점을 공략하여 전국 1위의 프랜차이즈 업체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작년에도 프리미엄 학습 공간의 돌풍을 일으킨 하우스터디, 이번 올해 계획을 발표하면서 하우스터디의 더 많은 가맹점에서 더 많은 수험생들이 이용할 것으로 예상되어 올해에도 계속된 하우스터디의 열풍이 예상되고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