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인기 케이스 컴퓨존에서 20% 할인 판매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인기 케이스 컴퓨존에서 20% 할인 판매
  • by 오민준
컴퓨터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가 전면 매쉬 디자인과 4개의 140mm aRGB 쿨링팬이 기본 제공되어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Master Z4를 비롯한 인기 케이스를 20% 할인해주는 특가 이벤트를 컴퓨존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오는 1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Mater Z4 화이트/블랙과 Frontier H350 블랙, 그리고, H2a 상품을 기존 판매 가격에서 20%까지 할인해 주는 특가 이벤트를 컴퓨터 부품 전문 온라인쇼핑몰인 컴퓨존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스컬프쳐 디자인 설계가 적용된 마스터 Z4는 전면과 후면에 140mm aRGB 쿨링팬 4개가 기본 장착되었으며, 넉넉한 내부 공간을 통해 최대 E-ATX 폼펙터의 메인보드 장착이 가능하다.

또한, VGA장착길이 370mm, 그리고 최대 180mm CPU쿨러까지 장착이 가능해 고급 사양의 시스템 파츠 장착이 용이하도록 환경을 구축했다. 전면과 상단에는 최대 280mm 일체형 수냉쿨러 장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수냉 쿨러를 통해 발열을 해소하고자 하는 유저에게 적합하다.

H2a는 전면에는 배젤과 전면이 그물망 통풍구를 사이로 분리되어 있는 디자인으로 되어 있으며, 전면 전체는 헤어라인 디자인을 채택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느낄 수 있다.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이 장점인 이 제품은 전면에 120mm는 물론 140mm팬을 3개까지 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후면에는 120mm 레인보우 LED 쿨링팬이 기본 장착되어 있다.

신제품 Frontier H350 블랙 제품은 미니멀리즘 디자인으로 호평 받았던 ‘Frontier H300’ 시리즈의 상위 모델로 샤시 크기의 증대로 내부 조립 공간이 20% 가량 넓어져 더욱 고사양의 부품, 넉넉한 확장성과 편리한 조립성을 제공한다.

특히 측면 전체가 투명한 풀 아크릴 윈도가 적용되어 PC 내부 튜닝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으며, 옵션 품목인 라이저카드 이용시 그래픽카드를 수직 방향으로 장착할 수 있어 고성능 그래픽카드를 더욱 돋보이게 끔 PC를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인 제품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