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아이앤씨, 프리미엄 43형 UHD TV 출시
상태바
지원아이앤씨, 프리미엄 43형 UHD TV 출시
  • by 오민준
지원아이앤씨코리아(대표 김태형)는 LG AH-IPS RGB패널을 적용 하고 HDR, 스마트 기능을 넣은 프리미엄 43형 UHD TV `U430 UHDTV SMART HDR’을 출시한다.

U430 UHDTV SMART HDR은 5ms의 빠른 반응속도를 갖춘 43형 UHD TV로, 게임 콘솔 등을 연결해 사용하기 좋다. UHD 60Hz를 지원하는 LG IPS A급 RGB패널을 달아 화면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선명한 화질을 보여준다.

동급 대비 최대 밝기를 보여 어떠한 환경에서도 자연광과 같은 밝고 선명한 빛의 표현을 경험할 수 있다. 눈의 피로를 줄여 주는 블루라이트, 플리커프리를 지원한다.

U430 UHDTV SMART HDR은 HDR기능을 적용한 UHD TV로 실제 사물을 눈으로 직접 보는 것처럼 고화질의 화면 시청이 가능하다. 밝은 곳과 어두운 곳에 대한 색감차이가 확연하게 구분되도록 해 몰입감을 높여준다.

U430 UHDTV SMART HDR은 크로마샘플링 4:4:4를 지원하는 4개의 HDMI 2.0포트를 비롯,옵티컬 등 다양한 멀티포트를 달았다. USB포트를 통한 동영상, 사진 감상기능을 갖췄다.

20W 2채널 스피커를 달아 생생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리모콘으로 UHD TV의 다양한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U430 UHDTV SMART HDR은 광출력 포트를 달아 깨끗한 고음질을 감상할 수 있다. HDCP 2.2를 지원하는 HDMI 2.0포트를 통해 고품질의 컨텐츠 재생 및 콘솔 연결을 통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ARC, CEC기능을 지원해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사운드바 등 디바이스 연결 시 볼륨 조절 및 전원 동시 ON/OFF기능 등을 사용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6.0 OS가 탑재되어 별도의 PC연결 없이 LAN 케이블 연결만을 통해 인터넷 웹서핑이 가능하다. 유튜브 등 앱을 통해 영상 시청도 가능하다. 

U430 UHDTV SMART HDR은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2년 패널 무상 보증 서비스가 제공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