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WD 블루 SN550 NVMe SSD 출시
상태바
웨스턴디지털, WD 블루 SN550 NVMe SSD 출시
  • by 오민준
스토리지 솔루션 기업 웨스턴디지털이 SATA SSD 보다 최대 4배 빠른 속도를 제공하는 새로운 ‘WD 블루 SN550 NVMe SSD(WD Blue SN550 NVMe SSD)’를 출시한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WD 블루 포트폴리오에 새롭게 추가된 이번 신제품은 성능에 초점을 맞춘 NVMe SSD로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PC 사용자가 더욱 빠르고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WD 블루 SN550 NVMe SSD는 웨스턴디지털 NVMe 제품 포트폴리오의 입증된 신뢰성을 바탕으로 성능, 내구성, 속도, 용량 등 스토리지에 대한 4가지 핵심 요구사항에 부합하도록 설계돼 크리에이티브 생산성을 향상시킨다.

에릭 스패넛(Eric Spanneut) 웨스턴디지털 클라이언트 비즈니스 부문 부사장 겸 제너럴 매니저는 “NVMe 스토리지 탑재를 통해 시스템의 성능을 획기적으로 가속화시킬 수 있으며, 이는 곧 데이터를 기다리는 데 소요되는 시간이 줄어드는 것을 의미한다.

따라서 크리에이터들은 더 쉽고 효율적으로 작업함으로써 생산성 향상은 물론 잠재적인 수입도 증대시킬 수 있다”며 “특히 WD 블루 SN550 NVMe SSD는 통합적인 NVMe 포트폴리오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PC 업체들은 NVMe와 SATA SSD는 물론 대용량 HDD까지 아우르는 웨스턴디지털의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시스템을 유연하게 구축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일반 업무나 콘텐츠 제작, 가벼운 게임, 대량의 데이터 처리 등 다양한 상황에서 WD 블루 SN550 NVMe SSD는 웨스턴디지털의 가장 빠른 SATA 드라이브 대비 4배 빠른 속도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빠른 응답 속도를 갖춘 시스템으로 까다로운 워크로드를 처리하는 멀티태스킹 사용자 혹은 많은 리소스를 필요로 하는 애플리케이션 사용자에게 더 나은 컴퓨팅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향상된 과열 방지 설계로 집중적인 구동 시에도 빠른 응답 속도와 지속적인 성능을 보장한다. 

WD 블루 SN550 NVMe SSD는 M.2 2280 폼팩터이며 250GB부터 1TB까지의 용량 옵션 제공한다. 자사의 SATA SSD 대비 4배 이상 빠른 최대 2,400MB/s의 읽기 속도, 5년의 제한 보증을 제공한다.

신제품 WD 블루 SN550 NVMe SSD와 더불어 웨스턴디지털의 NVMe 포트폴리오는 방열판 옵션으로 최고 성능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WD 블랙 SN750 NVMe SSD(WD Black SN750 NVMe SSD)’를 포함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