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 보급형 PC케이스 '쿨맥스 가성비 no.2' 출시
상태바
한미마이크로닉스, 보급형 PC케이스 '쿨맥스 가성비 no.2' 출시
  • by 오민준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금일 PC케이스의 디자인 수준을 대폭 끌어올린 보급형 미들타워케이스, 쿨맥스 가성비 no.2를 출시한다.

가성비 no.2는 전면 헤어라인 패턴과 하이그로시를 통해 세련미를 극대화, 쿨맥스가 자체적으로 설계한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으로 PC케이스의 수준을 한층 높임과 동시에 유일한 디자인 컨셉으로 확실한 차별성을 둔 제품이다.

특히 최상의 마감으로 깔끔한 구성을 이룬 쿨맥스 가성비 no.2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가성비와 함께 가심비를 이루고자하는 유저에게 적합하다.

가성비 no.2는 ‘합리적인 당신의 선택’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기본 제공되는 후면 80mm쿨링팬과 함께 추가적으로 전면 2개의 120mm팬과 측면 1개의 120mm팬을 장착할 수 있는 옵션을 적용했다.

이에 사용자 선택에 따라 냉각 환경을 극대화할 수 있어 사용하는 시스템에 따른 맞춤 냉각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했다.

또한 ODD를 사용하는 유저를 위해 5.25”베이가 적용된 가성비 no.2는 전면 디자인과 완벽히 융합한 비주얼로 5.25 드라이브 베이 사용이 가능하며, 2개의 SSD, 1개의 HDD, 그리고 2개의 SSD/HDD 겸용 드라이브 장착 공간를 적용한 샤시 구성으로 많은 데이터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유저의 편의를 위한 상단 I/O포트의 경우 전원 버튼을 포함한 각각1개의 USB 3.0과 USB 2.0 포트, 그리고 HD Audio, MIC, Reset 버튼을 적용해 상단에서 편리하게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또한 가성비 no.2는 높은규격의 파츠 장착을 지원해 최대 310mm 길이의 VGA, 최대 152mm 높이의 CPU쿨러 장착을 지원해 조립에 넉넉한공간을 구성하여 극강의 가성비를 이루고자 하는 유저의 취향을 저격할 계획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