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크리스마스 시즌맞이 클래식II 이벤트 진행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크리스마스 시즌맞이 클래식II 이벤트 진행
  • by 오민준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가 크리스마스 시즌과 연말연시를 맞아 강력한 성능과 에너지 효율을 고루 갖춘 파워서플라이 ‘마이크로닉스 클래식II 브론즈 HDB’ 시리즈의 소비자 사은 이벤트 ‘메리 클래식’을 13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사은 행사는 제품 구매시 1:1 증정되는 사은품과 포토 후기 작성시 100% 증정하는 혜택으로 푸짐하게 구성됐다. 건조한 겨울철 유용한 귀여운 강아지 모양의 댕댕이 가습기와 파워서플라이의 이상 유무를 간편히 체크할 수 있는 파워서플라이 테스터기가 증정되는 첫번째 이벤트는 마이크로닉스 클래식II 브론즈 HDB 550/650/750/850W 제품 구매 후 간단한 구매 증빙 후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하면 선물을 증정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행사 기간동안 마이크로닉스 클래식II 브론즈 HDB 제품 구매 후 ‘네이버’ 블로그와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의 사용기 게시판에 포토 후기를 올리면 신세계상품권 1만 원 권을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마이크로닉스 클래식II 브론즈 HDB 시리즈는 완전히 새로 설계된 차세대 플랫폼을 통해 강력한 성능과 뛰어난 에너지 효율, 다양한 부가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정격 출력 550W에서 최고 850W의 출력과 DC to DC 회로와 ‘2세대 GPU-VR’ 기술로 +12V 출력에 일명 ‘칼전압’을 구현한 고성능 제품이다.

80Plus 실버 230V EU (750/850W)와 80Plus 브론즈 230V EU (550/650W) 등급 인증을 받은 뛰어난 에너지 효율과 50℃ 이하에서 냉각팬을 완전히 정지시켜 무소음 환경을 구현하는 ‘팬리스’ 기능이 적용됐고, 강력한 풍량과 낮은 소음도의 HDB(Hydraulic Dynamic Bearing) 냉각팬, 잔열 제거 특허 냉각 기술 ‘애프터쿨링(AfterCooling), 돌입 전류, 낙뢰, 정전기 등으로부터 PC를 보호하는 ‘SURGE 4K’ 기능 등, 각종 보호 회로와 소비자 선호 기능들이 가득 담겼다.

메리 클래식 사은 행사의 첫번째 이벤트는 사은품별 각각 200개씩 총 400개 한정으로 진행되며, 두번째 이벤트는 2020년 1월 17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와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