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초특가 반값 진행 '패밀리탭 합리적으로 만날 수 있어'
상태바
시원스쿨, 초특가 반값 진행 '패밀리탭 합리적으로 만날 수 있어'
  • by 이동우
기초 영어회화 온라인 강의 전문 기업 ‘시원스쿨’이 패밀리탭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시원스쿨 초특가 반값대란’ 행사를 16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원스쿨에 따르면 이번 초특가 반값대란은 기존 다소 높은 판매가로 많은 이들이 장바구니에만 넣어두고 망설였던 ‘패밀리탭’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시원스쿨 반값대란이 적용되는 패밀리탭에는 대표강사 이시원의 베스트셀러 강의가 들어있다. 영어회화 왕초보가 말문을 트고 실전 생활 영어회화가 가능한 수준까지 이를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체계적으로 짜여 있다. 특히 해당 강의들을 와이파이없이 언제 어디서나 들을 수 있어, 틈 날 때 마다 영어공부를 하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패밀리탭에 담긴 강의 내용들은 다음과 같다.

 ‘영어 왕초보들의 멘토’ 이시원의 254개 기초영어강의
영어 왕초보들의 입을 열고, 나아가 영어에 희망을 느끼게 한다는 이시원 강사의 기초영어 강의들이 담겼다. 특히 패밀리탭 안에는 그간 불가능이라고 생각돼왔던 대한민국 중년들의 영어실력까지 변화시킨 레전드 기초영어 강의들도 수록돼있다.

이시원 강사는 영어회화의 원리를 깨우치는 것은 물론 쉬운 문장이라도 반복 학습을 통해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교수법을 진행 중이다. 이에 이시원식 교수법은 영어를 말할 때 한국어를 말하는 것과 같이 망설임이 없어지게 하는 데 특효라는 평이다.

 무거운 영어 전집, 이젠 패밀리탭 스토리북 260권으로 가볍게
포털사이트 오디오 클립에서 ‘세하영’이라는 채널을 통해 일부 공개된 시원스쿨의 아동용 영어도서인 스토리북. 해당 채널이 인기를 끌면서 엄마들 사이에서 좋은 콘텐츠로 입소문이 나있기도 하다. 이는 시원스쿨의 스토리북이 영어 문장만 들리던 기존 영어동화와는 방식이 다르기 때문인데, 한-영 언어 재생 방식을 통해 아이뿐만 아니라 함께 듣는 부모들까지도 쉽게 영어를 배울 수 있다.

 하루 20분으로 생활회화 가능케 하는 87개 실전회화 강의
어떤 사람을 만나는지, 어떤 장소에 있는지, 어떤 상황에 처했는지에 따라 사용해야 하는 영어표현이 다양해진다. 이시원의 ‘20분 실전 영어표현’은 사람, 사물, 장소 묘사를 통해 T.P.O에 맞는 회화 표현법을 배우는 실전영어회화 강의다. 

시원스쿨 초특가 반값대란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패밀리탭에 대해 ‘시원스쿨’ 관계자는 “실상 영어 공부는 장소와 시간을 정해두고 꾸준히 지속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라며 “이번 시원스쿨 초특가 반값대란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영어공부 할 수 있는 ‘패밀리탭’을 합리적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