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에스테틱 브랜드 ‘세레니끄’, 전국 가맹점주와 함께한 ‘송년의 밤’ 개최
상태바
코리아나화장품 에스테틱 브랜드 ‘세레니끄’, 전국 가맹점주와 함께한 ‘송년의 밤’ 개최
  • by 오현지 기자
세레니끄 송년의 밤 행사 현장
세레니끄 송년의 밤 행사 현장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브랜드 ‘세레니끄’는 지난 11일 더 리버사이드 호텔(서울 서초구 소재)에서 점주들과 함께하는 연말 행사 ‘세레니끄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세레니끄 송년의 밤’ 행사는 세레니끄의 가맹점주, 직원, 산학협력 가족학교, 가맹본부 등 약 13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1부 행사는 2019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장기근속자 및 최우수 가맹점을 시상하는 등 노고를 치하하는 시간으로 꾸몄다. 세레니끄 약속 선포식을 통해 2020년 새해에 모두가 함께 새롭게 도약하고 발전하자고 다짐했다. 

이어 2부 행사는 참석자 전원이 함께하는 한마음 놀이마당이 펼쳐졌으며 기타 시상식을 열었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고객과 직접 마주하는 가맹점주들이 발휘한 원동력으로 세레니끄가 지난 12년 동안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라며 “앞으로도 가맹점주들과의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해 에스테틱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동반 성장해 나아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