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얼유, 블루투스 마우스 'LM129 UFO' 출시
상태바
다얼유, 블루투스 마우스 'LM129 UFO' 출시
  • by 오민준
다얼유에서 세계 최초로 무소음, 클릭 스위치 변환이 가능한 블루투스, RF 2.4GHz 겸용 마우스 LM129 UFO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무소음을 쓰자니 클릭감이 아쉽고, 클릭을 쓰자니 소음 때문에 눈치 보이는 소비자를 타겟으로한 아이디어 상품이다.

다얼유 LM129 UFO 마우스는 앞쪽에 다이얼을 돌려서 간편하게 무소음 모드와 클릭 모드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다얼유는 이 기능으로 발명 특허, 디자인 특허등록을 마친 상태이다.

또한, 무선 방식도 블루투스와 RF 2.4GHz를 모두 지원하기 때문에 활용범위가 넓다.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데스크탑 PC등 모든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배터리는 AAA 2개를 사용하고 저전력 설계를 통해 배터리 수명을 12개월까지 늘렸다.

배터리 포함한 마우스 실무게는 99g이고, 더 가볍게 쓰려면 배터리를 1개만 꽂아서 사용할 수도 있다. 이때 무게는 88g.

배터리 커버를 겸하고 있는 상판은 무광 알루미늄 재질로 세련미를 더했고, 자석식으로 만들어 착탈이 쉽다.

다얼유는 “키보드, 마우스 혁신을 위해 여러가지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며, “자체개발, 생산, 브랜딩을 통해 게이밍 기어, 오피스 기어 시장을 이끌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