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성 피부관리 신박템, 네오필의 블루블러드 젤 
상태바
문제성 피부관리 신박템, 네오필의 블루블러드 젤 
차별화된 퍼플루오로카본 함유로 필링 후 케어부터 수면팩까지 다재다능
  • by 오현지 기자
화장품의 기능이 진화하고 있다. 피부에 수분을 제공하는 기초화장품에서 뚜렷한 관리 목적을 가진 화장품으로 발전하고 있다. 까다로운 소비자의 니즈를 겨냥한 신박템이 관심을 받고 있다. 

세안 후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화장품을 바르는 시대는 끝났다. 화장품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것이 미덕인 시대다. 화장품도 발전해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개발된 신박템이 등장하고 있다. 최근 환경오염과 미세먼지, 스트레스, 불규칙한 생활습관, 자외선, 급격한 실내외 기온 차, 지나치게 자주 받은 관리 등이 문제성 피부를 유발하고 있다. 

뷰티업계는 문제성 피부의 범위를 포괄적으로 보고 있다. 표면이 약해져 수분 성분마저 흡수하지 못하는 피부, pH 밸런스가 깨진 속건성 피부, 피지가 많아 고민인 피부 등도 문제성 피부로 볼 수 있다. 과거에는 지성, 중성, 건성으로 피부 타입을 구분했지만 이제는 세 가지 특징으로 구분할 수 없다는 것이 중론이다. 

네오필의 블루블러드 젤은 퍼플루오로카본 성분을 함유해 바이오필링 관리 후 홈케어로 사용한다.
네오필(Neopeel)의 블루블러드 젤은 퍼플루오로카본(perfluorocarbon) 성분을 함유해 바이오필링 관리 후 홈케어로 사용한다.
피부 종류가 다양해지면서 소비자가 사용하는 화장품의 종류도 다양해졌다. 필링처럼 강도가 있는 관리가 보편화되면서 진정 케어를 해주는 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도 있다. 

유럽에서 수입한 네오필(Neopeel)의 블루블러드 젤은 뉴알게를 함유한 바이오필링 관리 시 사용하는 화장품이다. 네오필의 블루블러드 젤은 바이오필링 파우더를 흡수시킬 때 함께 도포하는 화장품이다. 퍼플루오로카본(perfluorocarbon)이 들어있어 바이오필링 파우더의 핵심성분인 뉴알게와 함께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네오필 바이오필링 관리를 받은 후에는 집에서 매일 아침과 저녁에 사용하면 좋다. 

네오필의 블루블러드 젤은 일상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박템으로 퍼플루오로카본(perfluorocarbon) 외에도 복숭아씨오일, 알란토인 등을 함유한 화장품이다. 아침에 네오필의 블루블러드 젤로 기초 관리를 한 후 메이크업을 하면 촉촉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네오필의 블루블러드 젤은 반투명한 젤 텍스처 제형으로 얼굴에 바르면 번들거림 없이 말끔하게 흡수된다. 기능성 화장품을 같이 사용하면 더 좋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기초화장품에 네오필의 블루블러드 젤을 추가하면 된다. 

피부에 휴식이 필요할 때 네오필의 블루블러드 젤을 수면팩 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잠들기 전 넉넉한 양을 발라 흡수시키면 다음날 맑아진 피부톤을 확인할 수 있다. 

뉴알게 성분을 함유한 네오필(Neopeel)의 바이오필링
뉴알게 성분을 함유한 네오필(Neopeel)의 바이오필링
네오필의 블루블러드 젤을 수입해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옥산토닝 관계자는 “네오필 바이오필링처럼 강한 관리를 받은 후 섬세한 피부 관리가 필요할 때 사용하는 화장품이다”라며 “기존에 가지고 있는 화장품으로 만족하지 못한다면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현지 기자
오현지 기자 ohj3691@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