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학생복과 수박씨닷컴, 푸짐한 경품 준비한 ‘인싸템을 쏜다’ 이벤트 개최 
상태바
스마트학생복과 수박씨닷컴, 푸짐한 경품 준비한 ‘인싸템을 쏜다’ 이벤트 개최 
  • by 오현지 기자
스마트학생복과 수박씨닷컴이 진행하는 이벤트
스마트학생복과 수박씨닷컴이 진행하는 이벤트
스마트학생복(대표 윤경석)이 비상교육의 중등 인강 전문 브랜드 수박씨닷컴과 중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인싸템을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1월 21일 이후 수박씨닷컴에 신규회원으로 가입자들 중에서 초등학교 6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인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인싸템을 쏜다 이벤트는 오는 2020년 3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스마트학생복과 수박씨닷컴이 협업해 진행하는 이벤트는 총 4가지이며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수박씨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싸룰렛’을 돌리면 치킨+콜라, 펜케이스, 문화상품권, 핸드크림, 아이스크림, 수박씨닷컴 강좌 할인쿠폰 등을 100%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가 열린다. 

스마트학생복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받은 쿠폰의 번호를 수박씨닷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햄버거, 아이스크림, 케이크, 문화상품권 등과 함께 수박씨닷컴 강좌 2만원 할인권을 즉시 지급하는 스마트학생복 매장 방문 이벤트가 있다. 온라인·오프라인 이벤트 중 하나만 참여할 수 있다.

갤럭시 탭 10.1 증정 이벤트는 온라인·오프라인 이벤트에 참여한 학생도 중복 참여할 수 있다. 총 2차로 진행되며 1차는 2020년 1월 15일까지 응모할 수 있고 1월 30일 당첨자가 공개된다. 2차는 2020년 1월 16일부터 3월 19일까지 응모할 수 있고 3월 26일 당첨자가 공개된다. 응모기간 내에 수박씨닷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도전 버튼을 클릭하는 것으로 자동 응모된다. 

마지막으로 수박씨닷컴 이벤트에 참여한 뒤 스마트학생복 블로그에 참여 인증을 남기면 깜짝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스마트학생복과 수박씨닷컴이 협업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마트학생복 공식 페이스북 및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학생복 관계자는 “곧 시작되는 겨울방학에 예비 중학생 및 중학교 재학생들이 수박씨닷컴에서 즐겁게 공부하자는 의미를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푸짐한 경품을 받고 수박씨닷컴의 겨울방학 강의도 미리 살펴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