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 넷플릭스 4K 지원 65형 프리미엄 UHD TV 출시
상태바
와사비망고, 넷플릭스 4K 지원 65형 프리미엄 UHD TV 출시
  • by 오민준
디스플레이 기업 와사비망고가 HDR, 스마트 기능은 물론 넷플릭스의 컨텐츠를 4K UHD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65형 UHD TV인 ‘WM U650 UHD TV HDR NET4K’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WM U650 UHD TV HDR NET4K는 넷플릭스 어플 버전 5.1을 지원하는 프리미엄급 스마트TV로, 넷플릭스의 UHD 요금제를 구독한다면 화질의 손상없이 4K UHD가 지원되는 컨텐츠를 4K UHD의 화질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HDR기능을 적용하여, 밝은 곳과 어두운 곳에 대한 색감차이가 확연하게 구분되어 몰입감을 높여주는HDR 기능을 지원하여 실제 사물을 눈으로 직접 보는 것처럼 고화질의 화면 시청이 가능하다.

WM U650 UHD TV HDR NET4K는 5ms의 빠른 반응속도를 보이는 고급 패널을 사용하여, 게임 콘솔 등을 연결해 사용하기 좋다.

또한 크로마서브샘플링 4:4:4를 지원하는 3개의 HDMI 2.0포트를 비롯, 옵티컬 등 다양한 멀티포트를 장착하였으며, USB포트를 통한 동영상, 사진 감상기능을 갖추었다.

고출력, 고음질의 20W 2채널 스피커를 달아 생생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고 또한 기본으로 제공되는 유튜브, 넷플릭스 핫키가 포함된 편리한 리모컨으로 UHD TV의 다양한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광출력 포트를 달아 깨끗한 고음질을 감상할 수 있으며, HDCP 2.2를 지원하는 HDMI 2.0포트를 통해 고품질의 컨텐츠 재생 및 콘솔 연결을 통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ARC, CEC 기능을 지원해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사운드바 등 디바이스 연결 시 볼륨 조절 및 전원 동시 ON/OFF기능 등을 사용할 수 있다.

WM U650 UHD TV HDR NET4K는 2년 패널 무상 보증 서비스가 제공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