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피부관리 드나비, 건강한 바디와 아름다운 페이스 관리로 주목 
상태바
청주피부관리 드나비, 건강한 바디와 아름다운 페이스 관리로 주목 
신남식 원장, 근육과 체형 공부하며 토털 바디 트리트먼트 제공
  • by 오현지 기자
최근 오픈한 ‘드나비(De Navi) 피부관리실’은 얼굴과 바디에 정통한 신남식 원장이 운영하고 있다. 신남식 원장은 스포츠 관리를 배우면서 에스테틱 트리트먼트에 관심을 갖게 돼 드나비 피부관리실을 열게 됐고 오스트리아 에스테틱 브랜드 ‘스틱스 아로마덤’을 도입했다. 미백 관리, 안티에이징 관리, 노화피부 관리 등으로 세분화된 페이스 관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바디 관리는 등 관리, 복부 관리, 상체 관리, 하체 관리 등으로 세분화해 고객의 선택권을 넓혔다. 

넓고 쾌적한 분위기의 룸에서 스틱스 아로마덤 관리를 제공하고 있는 드나비 피부관리실
넓고 쾌적한 분위기의 룸에서 스틱스 아로마덤 관리를 제공하고 있는 드나비 피부관리실
고객의 몸과 근육을 읽는 에스테티션 
청주피부관리 ‘드나비’ 신남식 원장은 “예전부터 근육학이나 신체의 생리학적 기능에 대해 관심이 많아 차별화된 에스테틱 관리를 추구하고 있다”라며 “보통 에스테틱 관리의 범위를 마사지를 받아 피부가 좋아지는 것으로 생각하는데, 저는 더 넓은 의미로 보고 있다”라고 밝혔다. 

“고객님을 처음 만나면 체형을 자세히 살핍니다. 최근 컴퓨터 작업을 많이 하거나 스마트폰을 자주 사용해서 어깨와 목을 유심히 봅니다. 처음 고객님이 오시면 근육학 관점에서 자세히 관찰하면서 골격을 살펴보고, 관리 목적과 트리트먼트 방법을 결정합니다.”

최근 라운드 숄더로 고생하는 고객이 부쩍 늘어나고 있다. 신남식 원장에 따르면 라운드 숄더와 직접적 연관이 있는 근육은 능형근이다. 고개를 숙인 채 한곳을 응시하는 자세는 능형근을 약하게 만들고 대흉근과 소흉근을 강하게 만든다. 즉 능형균과 대흉근, 소흉근의 밸런스가 깨져 계속 라운드 숄더 자세를 취해 복합적인 해결책이 필요하다. 

신남식 원장은 “보통 목이 불편하면 후두골과 흉쇄유돌근의 릴랙싱이 필요하다고 보지만 때론 다른 원인이 있을 수 있다. 고객의 몸에 따라 접근하는 방법이 달라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통증이 느껴질 정도로 센 압을 사용하는 수기 테크닉은 반발통을 유발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라며 “드나비 피부관리실은 스틱스 아로마덤의 5LOCK 테라피, 환골 테라피로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드리고 있다”라고 말했다. 

고객 몸 상태에 맞춰 선택하는 화장품, 스틱스 아로마덤
청주피부관리 드나비는 다양한 바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인 케어가 드나비 에너지 테라피 프로그램으로 스틱스 아로마덤 화장품을 사용한다. 신남식 원장은 “스틱스 아로마덤 셀로젤 제품은 소프트, 미디움, 스트롱, 엑스트라 등 총 4종이 있다. 고객의 바디 상태에 따라 에스테티션이 제품을 선별해 적용하는 피부전문가용 화장품이다”라며 “여성 고객에게 셀로젤 소프트와 미디움을, 상대적으로 체형이 크고 근육이 많은 남자 고객은 스트롱, 엑스트라를 사용한다. 고객 바디의 근육 상태에 따라 셀로젤 제품을 선택해 사용한다”라고 설명했다. 

바디 관리, 전신 관리를 받는 고객을 위한 스파 시설과 샤워 시설을 갖춘 드나비 피부관리실
바디 관리, 전신 관리를 받는 고객을 위한 스파 시설과 샤워 시설을 갖춘 드나비 피부관리실
“바디 관리를 하기 전 저는 고객님의 몸이 어떤 컨디션인지 파악합니다. 흉쇄유돌근 뒤쪽에 승모근과 광배근이 있는데, 운동을 많이 한 고객님일수록 잘 발달하는 근육입니다. 반면 운동량이 많이 없는 고객님은 근육이 약하죠. 따라서 사용하는 화장품의 종류나 테라피 기술을 달리 적용해야 합니다.”

신남식 원장은 스틱스 코리아 김희자 대표의 5LOCK 테라피를 배우면서 자신의 테크닉과 접목하고 있다. 

또한 커플스파 룸을 갖춰 스틱스 아로마덤의 카마수트라 버블 바스와 카마수트라 오일을 사용하는 Styx 산전관리(궁 테라피)를 제공하고 있다. 신남식 원장은 “스틱스 아로마덤을 사용하는 드나비 토탈 케어 프로그램을 받는 고객에게 스파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다”라며 “스틱스 아로마덤은 오스트리아 청정 자연에서 채취한 식물에서 추출한 유효성분으로 만든 화장품이다. 스파를 통해 그 효과와 가치를 느낄 수 있다”라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