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에는 철통 보습 케어 
상태바
추운 겨울에는 철통 보습 케어 
  • by 오현지 기자
날씨가 영하권에 접어들면서 겨울 한파가 시작됐다. 추위를 피하기 위해 두꺼운 외투를 입는 계절이 됐다. 강추위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강력한 외투가 필요하다. 수분을 채우고 보호막으로 피부를 지켜주는 스킨케어가 필요하다. 피부 속과 겉을 지켜줄 케어 제품을 소개한다. 

듀크레이의 ‘덱시안 밤’
듀크레이의 ‘덱시안 밤’
듀크레이 ‘덱시안 밤’은 외부 자극을 받아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밤 타입의 보습제다. 듀크레이의 특허 성분 하이드록시데신®이 피부 장벽 강화 및 보습 작용 활성화에 도움을 준다. 베타-글리시레티닉산 성분은 찬바람이나 난방기구, 히터 등에 자극 받은 피부 진정을 유도하고, 글리세린 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코코넛 오일은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윤기나게 가꿔준다. 인공향 및 파라벤 6종이 들어있지 않아 3세 유아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악건성 피부에 효과적이다. 

뉴트로지나 ‘인텐스 리페어 소프트 밤’
뉴트로지나의 ‘인텐스 리페어 소프트 밤’

뉴트로지나 ‘인텐스 리페어 소프트 밤’은 극강의 건조함을 느끼는 피부에 보습막을 씌워주는 시카 크림이다. 고농축된 글리세린이 함유해 빠른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시카, 세라마이드3, 판테놀, 알란토인 성분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민감 피부도 사용할 수 있으며 제형이 끈적이지 않아 바디를 비롯한 건조한 부위라면 어디든 바를 수 있다. 

아이오페의 ‘딥케어 리치 립밤’
아이오페의 ‘딥케어 리치 립밤’
아이오페 ‘딥케어 리치 립밤’은 보습 제형이 입술 각질을 잠재우고 매끈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고영양 립밤이다. 살구씨 오일 추출물은 죽은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고 식물 유래 오일이 수분 증발을 예방해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준다. 전용 스파츌라가 내장돼 밖에서도 위생적으로 덧바르기 좋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현지 기자
오현지 기자 ohj3691@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