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질스튜어트스포츠, 고기능성 스포츠 다운 ‘프레쉬히트(FRESHEAT) 다운’ 컬렉션 선보여 
상태바
LF 질스튜어트스포츠, 고기능성 스포츠 다운 ‘프레쉬히트(FRESHEAT) 다운’ 컬렉션 선보여 
  • by 오현지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올겨울 ‘프레쉬히트(FRESHEAT)’ 시스템을 접목한 스포츠다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프레쉬히트(FRESHEAT) 다운’ 컬렉션을 공개한 LF 질스튜어트스포츠
‘프레쉬히트(FRESHEAT) 다운’ 컬렉션을 공개한 LF 질스튜어트스포츠

‘프레쉬히트(FRESHEAT)’는 상쾌함을 가리키는 ‘프레쉬(Fresh)’와 따뜻하다는 뜻의 ‘히트(Heat)’를 합성한 단어로서, LF가 특허를 보유한 독자적인 다운 설계 시스템이다. 의류 내부에는 수분에 강한 3M社의 신슐레이터(Thinsulate) 소재를 적용했다. 겨울철 운동을 마친 후 패딩을 입을 때 땀을 빠르게 발산해줘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고급 충전재와 특수 발열 안감 소재로 보온성을 더욱 강화했다. 

프레쉬히트 시스템이 적용된 질스튜어트스포츠의 다운 컬렉션은 ‘마스터페이스’, ‘아틀란티카 숏’ ‘아틀란티카 롱’, ‘힐프로’ ‘첼시’, ‘카일’ 등 총 6종이다. 

‘마스터페이스다운’은 프리미엄 덕다운 충전재(DIVO)를 채택해 복원력과 보온성이 뛰어나며 체온의 외부 유출을 예방하는 고기능성 안감을 적용해 열 손실을 방지했다. 고밀도 방수 우븐 소재로 방수, 방풍 기능을 추가했다. 경량성과 볼륨감을 강화하는 봉제기법으로 착용감이 편안하다. 등판 안쪽에 스트랩 디테일을 덧붙였으며 목 부분에는 부드러운 플리스 소재를 채택했다.   

또한 질스튜어트스포츠는 론칭 이후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는 ‘아틀란티카 숏/롱‘, ‘첼시‘, ‘힐프로’ 다운에도 프레쉬히트 시스템을 접목했다. 프레쉬히트 다운 컬렉션은 20만 원~40만 원대 가격으로 출시됐으며 전국 질스튜어트스포츠 매장,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LF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질스튜어트스포츠는 프레쉬히트 다운 캠페인 영상을 제작해 공개했다. 영상은 러닝과 피트니스 활동으로 땀을 흘린 뒤에도 쾌적한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현지 기자
오현지 기자 ohj3691@sundog.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