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터디의 춘천 석사 스터디카페, 새롭게 오픈
상태바
하우스터디의 춘천 석사 스터디카페, 새롭게 오픈
  • by 이동우
수험생들의 쾌적한 면학 공간 제공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는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및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하우스터디(대표 이태희)가 오늘 강원도 춘천시 석사동에 자사의 스터디카페가 새롭게 오픈하였다고 홈페이지를 통하여 밝혔다.

하우스터디는 날로 더해가는 수험생들의 프리미엄 독서실 및 스터디카페의 인기를 반영하기 위해 전국을 대상으로 지역 가맹점 확충에 총력을 가하고 있는 중이다. 이번 춘천시 석사동에 자리잡은 춘천 석사스터디카페도 이런 맥락에서 오픈하게 되었으며 퇴계지구 인근의 많은 수험생들이 방문 할 것으로 예상된다.

춘천 석사 스터디카페의 가장 큰 장점은 최적의 위치에 자리잡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인근의 석사동 현진 에버빌 아파트를 비롯하여 주공, 뜨란채 등 수천 가구가 넘는 아파트 단지 한 가운데 위치하고 있어 수험생들의 접근성을 도왔다.

하우스터디의 스터디카페는 그 규모는 작지만 ‘작은 프리미엄 독서실’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하우스터디의 프리미엄 독서실에 적용되는 트렌디한 인테리어, 관리시스템 등이 모두 적용되어 있다. 새롭게 오픈한 석사동 스터디카페에 방문하는 수험생들은 하우스터디만의 반개방형 1인실을 비롯하여 소파형, 카페형, 좌식형 등의 다양한 좌석을 취향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이곳 춘천 석사 스터디카페에 방문하는 모든 수험생들은 하우스터디가 제공하는 다양한 교육 서비스도 함께 사용 가능하다. 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콴다’, ‘이리온’ 등을 비롯하여 공무원 시험,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고 있는 대학생, 성인 수험생들을 위한 ‘아모르이그잼’, ‘해커스토익’까지 다양한 교육 시스템들을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하우스터디가 제공하는 스터디카페에는 무인 키오스크 운영으로 24시간 언제든지 출입 가능하도록 수험생들의 편리를 배려했다. 또한 전용 어플로 미리 좌석예약, 결제까지 가능한 운영시스템을 적용하여 이용자와 운영자, 예비창업자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관리시스템은 늦게까지 공부하고 집에 돌아가거나 아침 일찍 공부를 위해 집을 나서는 성인 수험생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게 되는 하우스터디의 춘천 석사 스터디카페는 오는 28일, 목요일에 정식 오픈을 하게 되며 많은 수험생들이 하우스터디의 학습공간을 찾아 올 수 있도록 25~27일 3일간 무료체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