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농축 아이템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집중 케어
상태바
고농축 아이템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집중 케어
  • by 오현지 기자
급격하게 온도가 낮아지면서 바람도 한층 매서워진 겨울이 돌아왔다. 외부 환경뿐만 아니라 실내외 온도 차가 크고 차가운 공기가 수분을 빼앗아가, 모발과 얼굴 등 피부가 손상되거나 건조해지기 쉽다. 이럴 때일수록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겨울에는 고농축된 영양으로 집중 케어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추운 날씨로 모발 관리 비상이 걸렸다. 모발 손상은 여름뿐 아니라 겨울철에도 쉽게 겪을 수 있다. 바쁜 아침 샴푸를 한 후 머리를 제대로 말리지 않고 외출하거나 또는 실내외 온도 차이가 커지면 모발은 쉽게 손상된다. 

 

압솔뤼 케라틴 데미지 리페어 3종을 출시한 르네휘테르.
압솔뤼 케라틴 데미지 리페어 3종을 출시한 르네휘테르.

르네휘테르는 최근 겨울철 손상모를 관리할 수 있는 ‘압솔뤼 케라틴 데미지 리페어’ 3종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핵심성분은 자연유래 케라틴 단백질로 모발 코어의 힘을 채워 손상모를 케어해준다. 또한 콩에서 추출한 바이오시멘타인 오일이 끊어진 모발의 구조의 코어를 결합시켜주고, 손상된 큐티클을 닫아주며 관리해준다. 

오메가3가 풍부한 카멜리나 오일이 들어있어 모발을 강력하게 보호하고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특히 르네휘테르의 ‘압솔뤼 케라틴 데미지 리페어 마스크’는 손상된 모발의 코어에 케라틴 단백질을 채워준다. 고농축이지만 끈적임과 잔여감 없이 부드럽고 매끈한 모발을 선사한다.

유세린의 ‘울트라 센시티브 리페어 크림’
유세린의 ‘울트라 센시티브 리페어 크림’
겨울은 온도 변화와 잦은 난방기 사용으로 피부의 수분과 탄력을 잃기 쉬운 계절이다. 유세린 ‘울트라 센시티브 리페어 크림’은 외부 자극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데일리 리페어 크림이다. 촉촉한 크림 제형이 속 건조를 잡아준다.

프레쉬의 ‘슈가 립 어드밴스드 테라피’.
프레쉬의 ‘슈가 립 어드밴스드 테라피’.
낮은 온도와 찬바람으로 입술도 푸석해지기 쉬운 겨울이다. 건조해진 입술에 침을 묻히거나 매만지는 습관, 각질을 무심코 손으로 비벼 뜯는 습관은 주의해야 한다. 

프레쉬 ‘슈가 립 어드밴스드 테라피’는 입술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탄력 있고 건강한 입술로 가꿔주는 립 트리트먼트다. 아프리카 산 식물성 버터인 와일드 망고 커넬 버터를 함유해 입술이 건조해지는 것을 예방해준다. 또한 상쾌한 슈가 민트 향이 촉촉하고 산뜻하게 마무리해준다. 

모로칸 오일의 ‘나이트 바디 세럼’.
모로칸 오일 ‘나이트 바디 세럼’.
밤사이 바디에 풍부한 영양을 주어 휴식을 취해주는 것이 좋다. 모로칸 오일 ‘나이트 바디 세럼’은 낮 동안 환경적인 유해 요인에 노출된 바디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나이트 세럼이다. 아르간 오일과 카멜리아 오일의 고농축 복합 성분이 바디 피부를 탄력 있고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쫀득한 제형과 실키한 감촉, 밀도 높은 수분감을 선사하여 촉촉하고 영양감 넘치는 바디 피부로 케어해준다. 

또한, 웜 엠버와 바닐라가 블렌딩된 향으로 편안한 휴식과 힐링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