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 장성아 기자, 아시아진흥발전 언론부문 대상 수상
상태바
데일리그리드 장성아 기자, 아시아진흥발전 언론부문 대상 수상
제2회 전통문화콘텐츠대상식서 수여
  • by 강필원 기자
사진=지난 17일 데일리그리드 장성아 사회부 기자(오른쪽)이 여의도 국회의원 회관에서 열린 제14회아시아문예대상식 및 제2회 전통문화콘텐츠대상식에서 아시아진흥발전 언론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지난 17일 데일리그리드 장성아 사회부 기자(오른쪽)가 여의도 국회의원 회관에서 열린 제14회아시아문예대상식 및 제2회 전통문화콘텐츠대상식에서 아시아진흥발전 언론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지난 17일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제1 소회의실에서 열린 제14회아시아문예대상식 및 제2회 전통문화콘텐츠대상식이 성료된 가운데 데일리그리드 장성아 사회부 기자가 아시아진흥발전 언론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장성아 기자는 이날 “처음 받는 기자상이 제2회 전통문화콘텐츠대상에서 받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이번 상을 받기까지 도와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전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역사와 전통이 있는 시상식으로 문화 예술 등 여러 분야에 두각을 나타내는 인재를 선정하여 더욱 활발히 활동·발전할 수 있게 한다. 나아가 기존의 문학, 전통문화예술,문화예술인 뿐 일반시민과 소통 그리고 조화를 추구하고 있다. 

시상은 문예대상부문, 시정발전공로상부문, 방송연예부문, 보건복지부문, 문화체육관광부문,교육부문, 사회공헌부문, 전통문화콘텐츠대상부문, 아시아파워리더십대상, 아시아파워브랜드대상,언론부문 등에 걸쳐 진행됐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