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액세서리, 2020년 봄∙여름 주력 신제품 ‘하퍼백’ 라인 선출시
상태바
LF 헤지스 액세서리, 2020년 봄∙여름 주력 신제품 ‘하퍼백’ 라인 선출시
나타샤 드마이어 CD가 기획한 최고급 가방 라인
  • by 오현지 기자
한 시즌 앞서 출시한 LF 헤지스 액세서리 ‘하퍼백’ 라인
한 시즌 앞서 출시한 LF 헤지스 액세서리 ‘하퍼백’ 라인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 ‘헤지스 액세서리’는 2020년 봄∙여름 시즌 주력 신제품 ‘하퍼(HARPER)백’ 라인을 선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헤지스 액세서리는 지난 3월 해외 CD(Creative Director)로 미국 출신의 유명 핸드백 디자이너 나타샤 드마이어(Natasha DeMeyere)를 영입하며 제품의 디자인 및 품질 고급화에 집중해왔다. 높아진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새롭게 선보이는 하퍼백은 나타샤 드마이어 CD가 기획한 브랜드 최고급 라인이다. 헤지스 액세서리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민첩하게 대응하기 위해 하퍼백 라인을 한 시즌 앞서 출시한다.

하퍼백 라인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죽의 부드러운 질감이 돋보이는 구조적인 디자인에 ‘헤지스(HAZZYS)’를 상징하는 알파벳 ‘H’와 ‘Z’를 결합한 새로운 로고의 금속장식을 포인트로 활용했다. 

2020년 봄∙여름 시즌 유행할 만다린 오렌지색을 중심으로 브라운, 베이지 색상을 조화롭게 배치해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표현했다. 수납 공간이 우수한 토트백, 버켓 크로스백, 사첼백 등 총 3종으로 출시됐다. 가격대는 토트백이 57만원대, 버켓 크로스백 및 샤첼백이 49만원대다. 

헤지스 액세서리는 하퍼백 라인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월 11일부터 30일까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해당 제품 구매 시 10% 할인 쿠폰과 5% 선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브랜드 전속 모델 징징유와 함께 하퍼백 라인 관련 다양한 스타일링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헤지스 액세서리의 2020년 봄∙여름 시즌 신제품 하퍼백 라인은 전국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 및 LF몰에서 만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