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살 집중관리 프로모션 V케어솔루션 56% 할인제공 '더유핏 코어뷰티' 호평이 이어져
상태바
턱살 집중관리 프로모션 V케어솔루션 56% 할인제공 '더유핏 코어뷰티' 호평이 이어져
  • by 이동우
코스메틱 브랜드로 알려진 더유핏이 이벤트를 개최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벤트 내용에 따르면 11월 6일 하루동안 진행될 예정으로 더유핏의 온라인몰에서 턱살 집중관리 프로모션을 5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턱살 집중관리 V케어 솔루션은 브이케어밴드, 리바이탈팩, 스파클링부스터로 구성됐다.

코어뷰티 행사를 기념하여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은 이중턱을 없애고 날렵한 페이스 V라인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 하루 15분의 습관, V케어 솔루션을 공개해 소비자들의 화제를 모았다.

브이케어 리프팅 밴드는 유아용 제품에 들어가는 원료를 사용해 반영구 재질 및 최고급 실리콘 재질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을 사용할 시 냄새가 나지 않으며 밀착력이 좋고 열탕소독이 가능하다. 얼굴크기에 맞게 조절이 가능한 벨크로 타입의 디자인을 채택해 밴드에 끼워 함께 사용이 가능하며 림프절 자극 지압볼은 림프절을 자극하며 노폐물을 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리바이탈팩은 티트리잎 추출물을 핵심 원료로 사용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다. 피부에 필요한 영양과 보습을 제공해 피부 진정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더불어 노폐물 흡착효과도 좋기 떄문에 노폐물과 과도한 유분을 동시에 제거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바디핏은 칼슘의 흐름을 조절해 지방분해를 자극하는 멀티기능 분자로 알려져 있다. 리바이탈팩은 임상시험에서 셀룰라이트 감소와 턱부위 리프팅 효과가 있는 것을 입증한 바 있다.

마지막 브이라인 스파클링 부스터는 이중턱 개선 및 리프팅에 도움을 주며 기포가 톡톡 터지는 현상으로 특허를 받은 바 있다. 스파클링 부스터에는 핵심 원료 바디핏과 특허받은 후박추출물을 더해 지방축적 억제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기초부터 다져진 탄탄한 코어뷰티에서 시작되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관리하는 ‘코어뷰티 마스터 더유핏’의 가치를 알리기 위한 이벤트이다. 또한 홈스테틱 더유핏은 손쉬운 홈케어 제품구성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평생 회원가입 시 즉시 이용가능한 만원쿠폰을 지급하며, 제품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