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컬렉션 출시 
상태바
에뛰드하우스,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컬렉션 출시 
  • by 오현지 기자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컬렉션을 출시한 에뛰드하우스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컬렉션을 출시한 에뛰드하우스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에뛰드하우스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컬렌션의 주인공은 산타와 함께 썰매를 끌며 선물을 전하는 ‘루돌프’이다. 루돌프 커밍 투 타운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2종,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컬픽스 마스카라, 루돌프 커밍 투 타운 베러 립스-톡, 루돌프 커밍 투 타운 핸드 부케 핸드크림 2종 세트,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센티드 캔들,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섀도우 브러쉬 3종 세트까지 다양한 한정판 제품으로 선보인다.

특히 루돌프 커밍 투 타운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2종은 소장가치가 높은 패키지 디자인과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컬러를 조합한 제품이다. 강력한 컬링으로 속눈썹을 고정시켜주는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컬픽스 마스카라는 블랙 컬러 제품과 핑크 펄이 가미된 레드브라운 한정 컬러 제품으로 2종이 출시되었다. 

에뛰드하우스는 고객들이 홀리데이 시즌을 즐길 수 있도록 지난 1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인스타그램 GIF 스티커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뛰드루돌프’ GIF 스티커로 홀리데이 무드에 맞게 셀카, 사진을 꾸며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루돌프 컬렉션 온라인 할인 쿠폰을, 추첨을 통해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컬렉션 제품을 제공한다.

한편 ‘루돌프 커밍 투 타운’은 지난 10월 30일부터 온라인에 선 출시되었으며 오는 12일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