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울쎄락토핏 마스크’ 공개 
상태바
애경산업,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울쎄락토핏 마스크’ 공개 
특화된 유산균 발효물 ‘울쎄락토’ 함유해 탄력 관리 도와   
  • by 오현지 기자
애경산업이 출시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울쎄락토핏 마스크’
애경산업이 출시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울쎄락토핏 마스크’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울쎄락토핏 마스크’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AGE 20’s 울쎄락토핏 마스크는 AGE 20’s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리프팅 특화 유산균 발효물 '울쎄락토TM’ 성분을 함유한 마스크팩이다. 울쎄락토TM는 탄력∙리프팅 등 피부 특허 성분 5가지와 AGE 20’s에서 특허 받은 식물유래 유산균을 더해 발효한 성분이다. 

AGE 20’s 울쎄락토핏 마스크는 에코서트 인증 성분인 ‘아우라펌’(AURA FIRM)을 함유해 맑고 광채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기미 및 색소 침착 완화와 눈가 피부 톤에 브라이트닝 효과, 아미노산과 지방산을 함유해 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효과가 있다.

특히 AGE 20’s 울쎄락토핏 마스크는 탄성력이 강한 특수 탄성 원단 시트를 사용해 부착한 부위를 힘 있게 끌어 올려준 상태로 유효성분이 흡수돼 탄력적인 케어를 할 수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나이가 들수록 피부는 탄력을 잃어 꾸준한 홈 케어가 필요하다”라며 “리프팅 특화 마스크인 AGE 20’s 울쎄락토핏 마스크는 주름에 대한 여성들의 고민 해결을 도와주는 제품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AGE 20’s 울쎄라토핏 마스크는 오는 5일 오전 11시35분 롯데홈쇼핑에서 첫 방송 판매를 시작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