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Night Travel’ 바이럴 영상 화제
상태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Night Travel’ 바이럴 영상 화제
  • by 오현지 기자
2주 만에 약 1,300만뷰를 기록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바이럴 영상
2주 만에 약 1,300만뷰를 기록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바이럴 영상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Night Travel’ 바이럴 영상이 온에어 2주 만에 약 1,300만 뷰를 기록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지난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세상을 즐거움으로 가득하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Night Travel’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주인공이 깊은 밤 불이 모두 꺼진 디스커버리 매장의 피팅룸에서 몰래 옷을 입어보다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크리스마스 파티 룸, 경비행기, 설원, 동굴 등 새로운 곳에서 짜릿한 이야기가 펼쳐졌다. 특히, 설원에서 스노모빌을 타는 장면에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대표 모델 배우 공유가 깜짝 등장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Night Travel’ 바이럴 영상은 ‘세상은 즐거움으로 가득하다’라는 디스커버리의 주요 메시지를 신선하게 표현하게 위해 즐거운 상상력으로 완성했다”라며 “앞으로도 색다른 시도와 트렌디한 콘텐츠로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라고 말했다. 

‘Night Travel’ 캠페인 영상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이번 겨울 시즌 ‘레스터G’를 필두로 ‘숏 마운틴쿡 다운자켓’, ‘밀포드’, ‘픽시버G 튜브다운’ 등 다양한 아우터 라인을 공개해 올겨울 대표 아우터 장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현지 기자
오현지 기자 ohj3691@sundo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