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맘대로데이’ 성공적으로 마쳐 
상태바
제로투세븐, ‘맘대로데이’ 성공적으로 마쳐 
  • by 오현지 기자
제로투세븐이 진행한 육아쇼핑 축제, 4회 맘대로데이의 라이쇼 현장
제로투세븐이 진행한 육아쇼핑 축제, 4회 맘대로데이의 라이쇼 현장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지난 24일 개최한 ‘맘대로데이’ 행사가 성황리에 마쳤다. 

제로투세븐의 '맘대로데이'는 육아에 지친 엄마, 아빠들을 위해 단 하루 마음껏 쇼핑할 수 있는 특별한 날을 만들고자 마련됐다. 맘대로데이의 자사 대표 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 궁중비책 제품 및 고객이 투표를 통해 직접 선정한 ‘MOM PICK (7가지 아이템)’ 등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였다.  

이번 맘대로데이를 통한 10월 24일 하루 동안의 거래액은 10월 일 평균 대비 약 120%, 총 구매 건수는 약 210% 증가했다. 이는 지난 4월 열린 첫 맘대로데이와 비교해 324% 가량 오른 수치다. 일 방문자 수는 맘대로데이 행사 중 최다인 약 10만 명을 기록했다. 행사 오픈시간인 10시에는 10월 평일 동일시간 평균대비 방문객 수가 약 1300% 증가했다. 

제로투세븐앱에서 오전 10시부터 쇼핑 정보와 함께 필수 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라이브 쇼를 진행해 고객 참여를 유도했다. 이번 라이브쇼의 방송 참여자는 약 4천여 명이었고 시즌에 맞는 맘대로데이 특가 상품소개, 알로앤루 조이 윈터 웰론 조끼, 알퐁소 키즈라인 K.Fur 롱다운 점퍼가 완판됐다. 알퐁소 점퍼는 인기 사이즈가 방송시작 1분 이내 완판돼 주목받았다. 

또한 같은 날 제로투세븐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알로앤루 깔끔컬러다운점퍼, 알퐁소 빅토리웰론점퍼 등이 인기를 얻어 10월 일평균 대비 170% 증가한 높은 신장률을 기록했다. 

하기스 기저귀, 압타밀 분유 등의 육아 ‘필수템’부터 엘레니어 크로텍 유아웨건, 세이펜 패키지(세이펜+충전기+젠더+벽보 학습지) 등 고객이 투표를 통해 직접 선정한 ‘베스트 7’ 아이템도 높은 판매고를 보였다. 

제로투세븐 이커머스사업부 김인대 이사는 “맘대로데이는 4회에 이르기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물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최고의 혜택과 만족을 제공해 참여를 더욱 확대해 나가는 유아동 업계의 대표 행사로 만들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현지 기자
오현지 기자 ohj3691@sundo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