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5TB 슬림형 외장하드 '마이 패스포트' 국내 출시
상태바
웨스턴디지털, 5TB 슬림형 외장하드 '마이 패스포트' 국내 출시
  • by 오민준
웨스턴디지털이 WD 브랜드 ‘마이 패스포트(My Passport)’ 제품군에 최대 5TB 용량의 슬림형 외장하드 신제품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되는 ‘마이 패스포트(My Passport)’와 ‘맥용 마이 패스포트(My Passport for Mac)’는 19.15mm의 얇은 두께에 한 손에 들어오는 세련된 디자인과 방대한 양의 사진과 영상, 음악, 문서 등을 저장 및 관리, 공유할 수 있는 대용량이 특징이다.

신제품 마이 패스포트는 최대 5TB 용량으로 출시되며 블랙, 블루, 레드 등 다양한 컬러 옵션을 제공한다. 맥용 마이 패스포트의 경우, 미드나잇 블루 1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마이 패스포트는 윈도우 10용으로 기본 포맷 후 출고되며 기본으로 제공되는 USB 3.0 커넥터를 통해 USB 2.0과도 호환 가능하다.

맥용 마이 패스포트는 맥OS 모하비(Mojave)용으로 기본 포맷 후 출고되며 함께 제공되는 USB-C 커넥터를 통해 플러그 앤 플레이(plug-and-play)할 수 있다. 

또한, ‘WD 디스커버리(WD Discovery)’ 소프트웨어를 통해 패스워드 보호 및 256비트 AES 하드웨어 암호화 설정이 가능한 ‘WD 시큐리티(WD Security™)’와 소셜 미디어 및 클라우드 스토리지 콘텐츠 가져오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WD 드라이브 유틸리티(WD Drive Utilities™)’ 소프트웨어로 드라이브의 상태를 진단 및 관리할 수 있다. 웨스턴디지털의 높은 신뢰성을 기반으로 설계된 신제품 마이 패스포트는 3년의 제한 보증을 제공한다.

신제품의 국내 소비자권장가격은 용량에 따라 다르고, 11월 18일 국내 출시 예정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